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5 잡담

역시 5090 취소엔딩 되네요 8

퀘이사존 user_820095
1.7k 01-09
1 사이다

일본 글카 가격좀 보세요~ 8

퀘이사존 dangyun
1.1k 01-09
9 잡담

와 5090 슈프림 구입 하기 잘한듯 10

퀘이사존 user_349468
1.9k 01-09
1 질문

초초초소형 지지대 필요한데 도와주세요 17

퀘이사존 user_1114172
626 01-09
1 질문

그래픽카드 수율과 오버클럭에 대한 원론적인 내용이 알고싶습니다 9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796 01-09
18 잡담

드디어 시작됐습니다 28

퀘이사존 긱바
4.7k 01-09
2 사이다

대원은 왤케 전화를 안받죠 7

퀘이사존 호선
922 01-09
2 사이다

제가 컴퓨터 조립중인데 파워가 안맞아서요 ㅠㅠ 21

퀘이사존 msi-genji
662 01-09
8 잡담

아이노비아 1년 새제품 교체는 좋긴하네요. 18

퀘이사존 터보레이터
1.1k 01-09
2 잡담

결국 5080 불칸으로 갔습니다.. 8

퀘이사존 초보컴린쟝
937 01-09
5 잡담

9070xt 고민하다 5070ti 구매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또깔라비
1.1k 01-09
2 잡담

5070 ti를 4대 만져보았는데, 지금 사용하는 기기는 신기하네요.(수율관련) 13

퀘이사존 Umbrella-Co
1.2k 01-09
3 잡담

5090 물량은 다 어디로 간 걸까요? 13

퀘이사존 Kabgolgol
1.3k 01-09
0 질문

5090 언더볼팅 후 스틸노마드 돌렸는데 어떤지 좀 봐주세요 22

퀘이사존 hsn
825 01-09
1 질문

ASUS PROART 그래픽카드 5070ti 출시 계획을 없나요? 7

퀘이사존 AnTuTu
721 01-09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구매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user_652366
398 01-09
3 사이다

RMA 센터 국내에 있는 브랜드가 뭐 있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84931
944 01-09
0 사이다

보증기간은 구입일부터 시작이죠? 7

퀘이사존 폰노이만형컴퓨터
656 01-09
0 사이다

dlss 4.5 적용하려면 드러이버 업데이트 외 뭘 더 해야 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821235
1.1k 01-09
0 질문

생애 처음으로 pc를 구매했는데 본체에서 불쾌한 소리가 납니다 4

퀘이사존 user_846091
500 01-09
5 잡담

조탁 5090이 발열도 있고 팬소음도 있는듯 하여 9

퀘이사존 Tagore
1.1k 01-09
13 잡담

캬 5090 스텔라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13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3k 01-09
0 질문

레이 리컨스트럭션 vs 프리셋K,M

퀘이사존 처키
789 01-09
1 잡담

갤럭시 5070TI BLACK OC AS후기.. 11

퀘이사존 빵빵아옥지얌
1.3k 01-09
0 질문

엔비디아 최근 드라이버업뎃이후 프레임드랍 심해지신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26393
1.4k 01-09
0 질문

783d 5070ti 아이들상태전압 2

퀘이사존 옹옹투
492 01-09
4 잡담

MSI 그래픽카드 AS 택배 접수 후기 11

퀘이사존 POTG
1.5k 01-09
2 질문

그래픽카드 업글후 더 끊기는거같습니다 ㅜ 3

퀘이사존 user_1105244
587 01-09
2 질문

신품 그래픽카드 흠집 원래 있을수도 있나요? 6

퀘이사존 그러쉬
608 01-09
1 질문

5060TI 제품 하나만 추천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닉네임고민중입니다.
725 01-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