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4070s에서 5070ti나 9070xt 업그레이드 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70176
639 01-05
0 질문

그래픽카드에 꽂는 16핀 고정걸쇠부분 부러졌는데 그냥 사용해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13713
435 01-05
0 사이다

5080 이륙전 마지막 질문 4

퀘이사존 클로즈
623 01-05
0 사이다

FHD모니터만 사용할건데 3070에서 굳이 5000번대 안가도 되겠죠? 4

퀘이사존 AMDAMDAMD
543 01-05
0 질문

EVGA 지포스 RTX 3080 Ti /호환 문의(옛날컴) 6

퀘이사존 user_1106847
323 01-05
0 질문

5070ti 토마호크 쓰시는분들 최저rpm이 몇인가요?

퀘이사존 kokki
833 01-05
1 사이다

드라이버 안정성 엔비디아 지포스 VS AMD 라데온 뭐가 더 좋나요? 14

퀘이사존 삐진짱구
682 01-05
2 잡담

4070ti super에서 업글 애매하네요 4

퀘이사존 kokki
1.1k 01-05
5 잡담

아이온2는 FSR 3.1.4가 맞습니다 9

퀘이사존 hon3y
3k 01-05
0 정보

Fucking RAZER 2

퀘이사존 Themartin
448 01-05
1 잡담

그래픽카드 가격이 앞으로 오를일만 남은 것 같군요 5

퀘이사존 구루민
1.4k 01-05
4 사이다

5080 vs 5070TI추천 부탁드립니다. 기종도.. 10

퀘이사존 쭈니빠덜
1.6k 01-05
1 사이다

5080 불칸vs 어마 하면 불칸 승인가요? 9

퀘이사존 Dhan88
1.2k 01-05
0 사이다

설마 이거 비닐인가요...?!?!?! 6

퀘이사존 엣지지엣
910 01-05
15 잡담

첫 라데온, 9070XT 사용 후기(ft. 지포스) 52

퀘이사존 유뽕마
8.3k 01-05
1 질문

RTX5070,RX9070XT선택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얼라리뽕
546 01-05
1 질문

4090 화스 사용중인데 7

퀘이사존 라이젠포에버
493 01-05
2 사이다

rtx 5070 가격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? 14

퀘이사존 user_1116261
1.1k 01-05
0 질문

3dMark 부하테스트 질문 (해상도) 3

퀘이사존 user_1114172
352 01-05
0 질문

그래픽카드 지지대 설치방법

퀘이사존 user_1111480
577 01-05
0 질문

이정도 흠집은 상관없겠죠? 6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687 01-05
0 사이다

조택 RMA 2년연장에 대해서 궁금한게있습니다 9

퀘이사존 Enemy
867 01-04
2 사이다

zotac 5070ti amp 중고... 6

퀘이사존 스테센세
856 01-04
3 잡담

글카 가격 오르기전 마지막 선택 RX 9070 XT CHALLENGER 2

퀘이사존 오버쿨럭쿨럭
1k 01-04
2 잡담

어쩌면 6090 가격이 대충 나온걸지도 모릅니다만.. 10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2.4k 01-04
0 질문

영상시청 시에만 모니터 상단 가로줄 현상 문의드려요 1

퀘이사존 쏘냠
354 01-04
0 사이다

글카 5

퀘이사존 lKainl
218 01-04
1 사이다

5080 객관적으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(라이저 안 쓰니까 제발 그만 좀..) 14

퀘이사존 Sksjdh
1.2k 01-04
3 잡담

90용 세컨드 모니터 85인치, 패널안에 날파리가!

퀘이사존 홍실짱
724 01-04
2 질문

5090fe 사용 중인데 5090 솔리드 / amp로 바꾸는 건 별로인가요? 9

퀘이사존 돈버는중
888 01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