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영상시청 시에만 모니터 상단 가로줄 현상 문의드려요 1

퀘이사존 쏘냠
354 01-04
0 사이다

글카 5

퀘이사존 lKainl
218 01-04
1 사이다

5080 객관적으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(라이저 안 쓰니까 제발 그만 좀..) 14

퀘이사존 Sksjdh
1.2k 01-04
3 잡담

90용 세컨드 모니터 85인치, 패널안에 날파리가!

퀘이사존 홍실짱
724 01-04
2 질문

5090fe 사용 중인데 5090 솔리드 / amp로 바꾸는 건 별로인가요? 9

퀘이사존 돈버는중
888 01-04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받고 싶습니다 9

퀘이사존 user_1117302
510 01-04
1 질문

5070ti 제품 피닉스-s랑 갤럭시블랙이랑 어떤게 좀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옹옹투
497 01-04
1 질문

안녕하세요. 그래픽카드 3080->5000번대 업글 질문드립니다 8

퀘이사존 드롭
523 01-04
1 질문

5070ti 쓰려면 케이스 쿨링 어느정도 되야할까요? 12

퀘이사존 유헤비
705 01-04
0 잡담

PCVR에 적당한 그래픽 카드 조합의 사례 8

퀘이사존 산티산티
688 01-04
2 사이다

5080 겜오씨(Gaming OC) vs 어뱅(Advanced) 결정 장애 9

퀘이사존 user_1114172
1.2k 01-04
0 질문

로그 스트릭스 b850a 보드 레인공유 질문 4

퀘이사존 락키김
299 01-04
6 잡담

케이블이 파손? 됐군요.ㅜㅜ 18

퀘이사존 Umbrella-Co
2.1k 01-04
6 잡담

70 ti 가야르도 vs 트리오 고민감사드립니다 1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1k 01-04
6 정보

아이온2 FSR DLSS 살짝 비교 해봤습니다 15

퀘이사존 EchoRift
6.3k 01-04
0 사이다

조탁 그래픽카드 5070ti 구입하려고 멈춧 멈춧~~(컴린) 9

퀘이사존 양보할수없는소원
1.7k 01-04
0 질문

고주파 이슈로 인한 조텍 글카 AS는 일단 보내면 되나요 10

퀘이사존 아미데이
902 01-04
0 잡담

5090 매트릭스 국내 출시일 나왔나요? 3

퀘이사존 레딧
766 01-04
1 잡담

5080 2개 VS 5090 1개 7

퀘이사존 우후훗
1.3k 01-04
0 사이다

5090 게이밍oc에서 슈프림에서 넘어갈만 할까요? 14

퀘이사존 dayz
753 01-04
0 정보

씹덕 감성 괜찮다면 폴라폭스 123 괜찮네요

퀘이사존 Sksjdh
746 01-04
0 질문

그래픽카드 킵 or 교체 3

퀘이사존 링뽕싸이빵
330 01-0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지지대 어떤거 사면 괜찮을까요 ? 5

퀘이사존 고스트스토커
464 01-04
2 잡담

어쩌다 5090 업글했네요 4

퀘이사존 user_925175
1.1k 01-04
0 사이다

asrock 9070 XT 챌린저 vs GIGABYTE 9070 XT GAMING OC 5

퀘이사존 MaK0
1.1k 01-04
0 질문

모니터 출력이 안됩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1110638
219 01-04
2 사이다

3D Mark 에서 전설 평가 받으려면 8

퀘이사존 흑발의책사
605 01-04
0 사이다

트리플모니터 5070ti 5080 고민입니다 6

퀘이사존 user_1004521
837 01-04
0 사이다

라데온에서 엔비디아 글카 넘어갈때 드라이버 질문 2

퀘이사존 user_859334
425 01-04
0 질문

글카 제품중에 걸러야하는게 따로 있나요?(5070ti 5080) 2

퀘이사존 Midnighit
938 01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