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지금rx9070xt를 쓰고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845385
647 01-06
0 사이다

5080 선택 질문2 15

퀘이사존 BatQueen
560 01-06
1 질문

5070 벤투스 투팬 소음? 6

퀘이사존 user_1110133
618 01-06
1 질문

5090 게임시 프리징문제.. 아시는분 계실까요? 7

퀘이사존 휘희
581 01-06
0 질문

그래픽카드에서 지지직 하는 잡음이 들립니다.. 1

퀘이사존 임추양
695 01-06
0 사이다

3080 낀 케이블 5080 문어발에 바로 끼워써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70456
561 01-06
0 사이다

pcie 5.0 라이저 케이블 질문 6

퀘이사존 msi-genji
472 01-06
0 질문

타익 점수 문의드려요 5

퀘이사존 봉다아리
314 01-06
0 질문

현재 5080 상급기 모델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
1.7k 01-06
1 질문

5070 vs 5070ti 6

퀘이사존 user_1117599
815 01-06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!!!!! 1

퀘이사존 미루하나
215 01-06
1 사이다

애즈락 9070xt 고주파 질문... 12

퀘이사존 갈통수장
784 01-06
0 잡담

글카 고주파 언더볼팅으로 드뎌 잡았네요ㅜㅜ 4

퀘이사존 user_1107104
738 01-06
0 질문

조립 완료 후 모니터에 초록 줄 생겼다 사라졌다 하네요. 2

퀘이사존 MattDi
264 01-05
0 질문

커세어1000D, 수직 GPU 체결방법 문의 1

퀘이사존 norakuna
240 01-05
1 사이다

5080 뱅가드랑 불칸 8

퀘이사존 lKainl
864 01-05
0 질문

7800xt vs 9060xt 4

퀘이사존 user_1096461
766 01-05
0 질문

진짜 쌉큰일났는데 한번만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1040260
566 01-05
3 사이다

5080불칸 파워 용량 질문 입니다 2

퀘이사존 lKainl
499 01-05
13 잡담

결국 5090으로 가게됬네요 17

퀘이사존 user_1015911
3.3k 01-05
0 잡담

9070xt 라데온 bost 이 기능 무조건 끄세요.. 4

퀘이사존 111111
737 01-05
6 정보

신성조발 소식 5

퀘이사존 user_1087875
2.2k 01-05
2 질문

지마켓에서 GIGABYTE RTX 5080 GAMING OC 이거 사면안되나요? 10

퀘이사존 user_970176
946 01-05
10 잡담

DLSS 4.5? 19

퀘이사존 류오동
4.1k 01-05
0 질문

컴퓨터 갑작스러운 꺼짐 6

퀘이사존 user-32143215
376 01-05
1 사이다

컬러풀 rtx5080 울트라는 등급이 어느정도인가요? 5

퀘이사존 순수해
1.1k 01-05
1 사이다

4k모니터 듀얼로 사용시 5

퀘이사존 lKainl
374 01-05
1 사이다

5090을 850w 파워에는 쓸 수 없을까요? 17

퀘이사존 BrotherLouie
1k 01-05
0 질문

4070ti super 인데 5080가면 호구형인증인가요? 6

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
991 01-05
1 질문

5080 타스 클럭 그래프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안뇽허세요
415 01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