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RTX 5080 90도 꺾임 케이블 사용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챤바
592 01-06
1 잡담

드디어 5090 FE로 조립 해봤네요 1

퀘이사존 오디오파일
614 01-06
2 사이다

DLSS 4.5 써보신분 있으실까요? 8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4k 01-06
1 잡담

5070ti 가야르도 괜찮네요 2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1k 01-06
8 정보

추가된 DLSS 프리셋 L,M 및 성능코스트 11

퀘이사존 은늑대
8.3k 01-06
0 정보

외장그카에 C포트가 없고 모니터는 C포트만 받을 때 쓸만한 녀석 3

퀘이사존 HJOW
467 01-06
2 잡담

기가바이트 RTX5090 INFINITY 8

퀘이사존 블루w
737 01-06
2 사이다

9060xt 롤 플레이 중 프레임 드랍 14

퀘이사존 user_1117721
1.4k 01-06
1 질문

9070xt 머큐리 화이트 2

퀘이사존 user_1052530
454 01-06
8 잡담

dlss 4.5(업스) rtx3080 기준 프레임 마이너스 옵션됨 7

퀘이사존 nice74
3.7k 01-06
2 잡담

게시판 성격이 바뀐건지 내가이상한건지 10

퀘이사존 바이키
735 01-06
1 사이다

모니터에 노이즈가 자꾸 생깁니다 6

퀘이사존 user_920953
263 01-06
1 잡담

9070xt 챌린저 지금 82만원이네요 13

퀘이사존 옹옹투
1.1k 01-06
6 잡담

5090 간발의차로 탑승! 12

퀘이사존 4090내꺼야
1.9k 01-06
2 잡담

ddr 램값 때문에 super 는 어떻게 될까요 6

퀘이사존 user_898970
1.2k 01-06
2 사이다

글카와 4k 모니터 두대 11

퀘이사존 lKainl
295 01-06
1 잡담

얼떨결에 탁탁 18

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
693 01-06
1 사이다

5090 전력 제한 3

퀘이사존 user_1107531
434 01-06
1 사이다

아이온2 5600x/1660super 사용 중 글카업글 조언여쭙습니다. 24

퀘이사존 송파구거북왕
1.1k 01-06
1 사이다

Dlss 4.5 라는게 트랜스포머2를 지원한다던데 2

퀘이사존 고양씨
803 01-06
1 질문

5080 솔리드 중고가 이정도 괜찮은지요? 3

퀘이사존 상실의시대
1.1k 01-06
0 잡담

DLSS 4.5 RTX5000번대 전용 업스케일링 7

퀘이사존 -385
1.3k 01-06
6 정보

dlss 4.5가 생각보다 많이 좋아졌네요 26

퀘이사존 MouseSports
6.1k 01-06
0 정보

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 591.74 출시 5

퀘이사존 EzRK
2.9k 01-06
1 잡담

조텍 출발~ 3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448 01-06
3 사이다

5090 사고 고주파때문에 당황 아이들때가 가장 심하게 소리나네요 14

퀘이사존 흑토백토
915 01-06
0 잡담

글카는 천만원부터 시작한다 1

퀘이사존 user_1045478
613 01-06
4 잡담

써멀그리즐리 와이어뷰 프로 2 8

퀘이사존 burrrr
931 01-06
0 질문

5070 언더볼팅 끝내고 타임스파이 점수

퀘이사존 user_1026477
888 01-06
0 사이다

5070Ti PNY vs MSI? 3

퀘이사존 TKTTT
1k 0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