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인텔 팬서레이크 내장 글픽 무섭네요 3

퀘이사존 user_1111252
972 01-07
2 잡담

DLSS4.5 화질 최곤데요? 5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8k 01-07
2 사이다

RX 9070 XT 샀는데 봉인실 원래 없나요? 7

퀘이사존 벼루쇼
692 01-07
0 질문

컴린이 메인보드 VGA 하얀불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942445
437 01-07
2 사이다

dlss 4.5를 꼭 엔비디아 앱에서 적용해야 하나요? 7

퀘이사존 ajoucap
1.7k 01-07
1 사이다

조택 5090 amp 파이어스톰 팬속도 3

퀘이사존 핫곰이당
785 01-07
5 잡담

조텍 5090 amp 간단한 후기 13

퀘이사존 hsn
1.8k 01-07
0 질문

그래픽카드 불량인가요? 6

퀘이사존 욜로라이프민
530 01-07
1 잡담

rtx5090 스텔스 타익 타스 재미로 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애플게이트
549 01-07
0 사이다

DLSS 4.5 적용했는데...??V램이 부족하다뇨? 5090인데? 5

퀘이사존 김상사
1.5k 01-07
0 사이다

5060Ti 16Gb 을 구입했는데 질문입니다. 7

퀘이사존 선한이웃
756 01-07
0 질문

Dlss 4.5 질문 드립니다 ㅜ

퀘이사존 알수없는기동력
786 01-07
1 사이다

DLSS 4.5 적용 후 CPU급발진 질문 2

퀘이사존 user_698180
940 01-07
3 잡담

591.74 화면이 번쩍 거린다는 글을 아침에 썼는데 말입니다 5

퀘이사존 파워고릴라
3.6k 01-07
3 질문

이번 조택 5090 amp 타스 등 점수 좀 봐주세요 15

퀘이사존 hsn
737 01-07
0 잡담

DLSS 4.5 1.5일 후기 단점 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4k 01-07
1 질문

5080 dlss 4.5 써보신분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락키김
1k 01-07
3 잡담

5070만 되어도 이미 충분히 상급으로 쓰고있는 거였군요 8

퀘이사존 user_230216
1.1k 01-07
0 사이다

zotac5070 구매처 질문 6

퀘이사존 user_370596
364 01-07
1 잡담

5080 온몸 비틀기로 타스, 타익 첫 전설... 3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796 01-07
1 잡담

5070ti 구입후 타스,파스 점수 올려봅니다. 1

퀘이사존 트집
829 01-07
1 사이다

5080 불칸 타스 파스 점수 인데요 5

퀘이사존 lKainl
711 01-07
3 잡담

와우 5090 고주파 너무 심하네요...ㅜㅜ 7

퀘이사존 게임패스
942 01-07
14 잡담

5090 슈프림 수령했습니다. (벤투스랑 비교) 10

퀘이사존 user_349468
2.8k 01-07
0 잡담

오랜만에 찾아 뵙네요 ㅎㅎㅎ DLSS 4.5에 대해 이야기 해드리자면 5

퀘이사존 user_365436
1k 01-07
24 잡담

글카 고주파가 뽑기 운이다 이거 솔직히 좀 엿같지 않습니까? 48

퀘이사존 WINDFORCE99
3.6k 01-07
0 질문

그래픽 카드 AS 택배 접수로 해보신분 질문점 할께요 2

퀘이사존 POTG
336 01-07
4 잡담

5090 잘 도착햇습니다! 흐믓하네요!! 4

퀘이사존 SWEETDREAM
741 01-07
3 잡담

오늘 당근에 구매한 70 TI 솔리드 oc 만족합니다.

퀘이사존 Umbrella-Co
715 01-07
6 잡담

ㅋㅍㅈ 5090 재입고 거의 500만원으로 맞추었네요..ㅎㅎ 5

퀘이사존 이제시작
2.3k 01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