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3070에서 5070ti 로 글카 업글! 하면 안 되는 사양일까요?! 21

퀘이사존 빅피쳐임
1.1k 01-03
0 질문

그래픽작업 & 방송송출용 그래픽 뭐가 더 좋을까요 5

퀘이사존 달지
455 01-03
0 사이다

누가 불량인지 아닌지 속 시원하게 말해주실분!!! 28

퀘이사존 Iron Man
623 01-03
7 잡담

DDU가 PCI Express 스트림 스위치 포트를 삭제하고 망치는군요?! 13

퀘이사존 KKM
3.9k 01-03
0 질문

11700에 글카 어떤걸 쓰면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고양이귀여워
398 01-03
1 질문

글카 케이스 고정 나사가 안빠집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1115866
367 01-03
1 질문

[해결]윈도우 클린설치 후 그래픽카드가 안잡힙니다. 13

퀘이사존 신오월
459 01-03
1 사이다

9070xt 설치후 게임실행 안됨. 14

퀘이사존 아리모임
925 01-03
0 사이다

혹시 RX7600 pcie 3.0 보드하고 이슈가 있었던적이 있나요?? 1

퀘이사존 랜디야츠
450 01-03
0 사이다

아이온2 5060기준 dlss 설정 어떻게 해야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60897
919 01-03
1 사이다

다시 지포스를 가는게 맞겠죠..? 5

퀘이사존 퀴모륑
650 01-03
2 질문

RTX 5090 FE 12V-2x6 케이블 3

퀘이사존 user_1116984
607 01-03
1 질문

3dmark 점수 어떤가요? (타임스파이, 파이어스트라이크) 2

퀘이사존 online5880
437 01-03
1 질문

첫 부팅 후 게임 시 프레임 드랍 12

퀘이사존 또잉또잉
413 01-03
0 사이다

크롬 내장그래픽으로 설정시 안끊기는법 없나요 ? 1

퀘이사존 미논미
465 01-03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rugia
357 01-03
0 질문

라데온 글카로 바꿔서 쓰고있는데 아드레날린 질문이 있습니다..ㅠㅠ 16

퀘이사존 휘겔
452 01-03
2 사이다

3080 중고가 괜찮은가요? 8

퀘이사존 user_763835
1.2k 01-03
0 질문

글카 드라이버 설치가 실패한다고 뜹니다...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정보요원
353 01-03
2 질문

중고 4070ti super 본체 가격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우아우우아
736 01-03
0 사이다

RX9060 글카 32만 이륙할까요? 6

퀘이사존 에이엠디가즈아
735 01-03
4 질문

9070xt, 5070, 5060ti 16gb 중에... 9

퀘이사존 이연비화
1.8k 01-03
2 사이다

조텍 5070ti중에 6

퀘이사존 양주
790 01-03
1 질문

4k 기준 5070ti 5080 5090 프레임 어느정도 차이인가요 20

퀘이사존 user_1107104
1.7k 01-03
2 잡담

3dmark 오류 고치고 해보는 5090 Gallardo white 타익 돌려봤습니다 3

퀘이사존 띵띵붕
512 01-03
5 정보

그래픽카드 가격 대폭 인상 루머 16

퀘이사존 원기옥모아투척
3.7k 01-03
2 질문

5070 vs 5070ti 도움 부탁드립니다 11

퀘이사존 user_889825
985 01-03
2 사이다

4070 미개봉 vs 9060XT 16G 신품 선택 고민이 됩니다.. 8

퀘이사존 4You
1.1k 01-03
2 사이다

아스트랄 5080 + 리안리 스트리머 케이블 쓰시는 분 3

퀘이사존 VIXI
909 01-03
0 사이다

5060ti 사용 중 갑자기 화면이 이상한데요 7

퀘이사존 April
711 01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