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정보

광군제 페이북 적립 됐네요. 3

퀘이사존 -287
441 01-06
3 잡담

하루만에 5070ti 10만원 인상... 2

퀘이사존 벼루쇼
1.3k 01-06
2 잡담

슈프림이 하루사이에 10 만원이 뛰네요 2

퀘이사존 user_349468
802 01-06
1 사이다

A당 골수유저 N당 입성 문의 5

퀘이사존 쭈니빠덜
369 01-0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[발열문제] 4

퀘이사존 힝냐
426 01-06
8 잡담

5090 그냥 질렀습니다.. 9

퀘이사존 게임패스
2.1k 01-06
2 잡담

용팔이들 언플이 눈에 보이네요 5

퀘이사존 애쓴다
897 01-06
1 정보

탁탁몰도 진짜 막차였나보네요. 6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1.2k 01-06
1 사이다

탁탁몰 5090 - 네이버페이 구매 11

퀘이사존 태정태세이문세
1.1k 01-06
3 잡담

격세지감이네요 . 제가 살땐 이틀동안 멀쩡했었는데 말이죠 12

퀘이사존 WithVR
1.3k 01-06
1 질문

최근 출시되는 5090 스텔스 써멀젤 괜찮은가요? 2

퀘이사존 sik5975
591 01-06
0 잡담

게임도 안하는데 왜 사고 싶은겁니까 7

퀘이사존 모아나.
562 01-06
2 잡담

프레임 제너레이션이 X4 이상이 필요할까요? 18

퀘이사존 hon3y
1.1k 01-06
1 사이다

1060 > 5060으로 가면 충분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17662
643 01-06
1 잡담

탁탁몰 성공은 했는데, 고민되네요 9

퀘이사존 무아린
741 01-06
1 질문

9070xt 70만. 5070ti 110만 이라고하면 21

퀘이사존 옹옹투
1k 01-06
1 사이다

긱바 에어로 5080 질문 입니다. 6

퀘이사존 은구슬
520 01-06
1 잡담

방금 탁탁몰 얼마정도 살아있었나요? 8

퀘이사존 hsn
685 01-06
5 잡담

저도 조탁 5090 막차 성공햇네용 2

퀘이사존 SWEETDREAM
761 01-06
1 잡담

도대체 글카 가격이 얼마나 올라가려고 이래 2

퀘이사존 user_922574
767 01-06
0 잡담

탁탁몰 한참 살아있길래 결제수단 바꾸려고 취소했더니 8

퀘이사존 봄봄27
880 01-06
0 잡담

구매 성공은 했는데... 14

퀘이사존 쿠파앙
591 01-06
1 잡담

조탁 30초컷이네 13

퀘이사존 user_922574
852 01-06
1 잡담

그래픽카드 가격이 올랐나보네요. 12

퀘이사존 내지름막지마
1.4k 01-06
0 질문

그래픽 카드 교체 질문 2

퀘이사존 Surfers
287 01-06
1 질문

9070xt 스틸레젠드 방금 택배왓는데 14

퀘이사존 user_970176
706 01-06
0 질문

2070super에서 업글 질문 2

퀘이사존 동글동글이
333 01-06
1 질문

z690+4080s중고,5080신품 선택 문의드립니다

퀘이사존 PAPAss
277 01-06
0 질문

요즘 50XX 쪽이 많이보이던데 4

퀘이사존 사이먼도민익
408 01-06
1 사이다

5060 3종 중 선택부탁드립니다 7

퀘이사존 서로사랑하라
386 0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