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80 기가 게이밍 oc 드디어 매진이군요 18

퀘이사존 Umbrella-Co
867 01-07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9070xt elite 팬소음 정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15317
441 01-07
13 잡담

삼성전자 D램 가격 70% 인상 오피셜 떴네요 10

퀘이사존 긱바
3.6k 01-07
2 잡담

고주파 해결 이번이 마지막 시도 같습니다 3

퀘이사존 흑토백토
650 01-07
5 질문

미국쪽은 제법 많이 오르기 시작하나봐요 1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1.3k 01-07
0 잡담

DLSS 4.5쓸려면 8GB 는 무리겟네요. ㄷㄷ 2

퀘이사존 골아프덕
1.2k 01-07
1 잡담

조탁 5080 솔리드 OC 장착완료! 6

퀘이사존 BatQueen
676 01-07
1 사이다

DLSS 많이 사용하시나요? 30

퀘이사존 Leedw
868 01-07
2 사이다

5070ti인가 5080인가.... 12

퀘이사존 dangyun
968 01-07
1 잡담

엔비디아는 몇년 뒤에는 60급 칩을 90이라고 내놓을 겁니다 3

퀘이사존 시구사
642 01-07
1 잡담

dlss 4.5 퍼포먼스도 화질 좋네요 (개인 소감) 8

퀘이사존 beat
3.1k 01-07
0 사이다

5060 8g 사려는데 추천부탁드려봅니다. 7

퀘이사존 송파구거북왕
580 01-07
43 잡담

긱바 5090 기판 당첨 됫네요 46

퀘이사존 MMETO
11k 01-07
0 사이다

5070 그래픽카드 현금가격이 저렴한데 믿을만한가요?? 3

퀘이사존 더드숑
815 01-07
4 잡담

이리저리 굴러다니다 hof에 정착...! 3

퀘이사존 말수니
585 01-07
8 잡담

방금 ㅋㅍㅈ 에 들어가보니... 10

퀘이사존 김퉤엑지니
4.1k 01-07
0 질문

3080 그래픽 쓰고있어요 + 모니터 선택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571128
331 01-07
1 잡담

조딱 5080 장착완료 1

퀘이사존 뚠청이
405 01-07
1 사이다

5080 Vulcan 고주파 당첨.. 12

퀘이사존 쭈니빠덜
833 01-07
1 잡담

조탁 선착순 5090 배송중이네요 2

퀘이사존 user_922574
773 01-07
1 사이다

GPU 사용량 여유가 있으나 가끔 프레임 프랍 됨. 6

퀘이사존 쑤쑤
435 01-07
0 사이다

형님들, 5070으로 업그레이드 하려고합니다 조언부탁드려요. 1

퀘이사존 더드숑
531 01-07
2 사이다

RTX5060ti 추천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Hijack4
590 01-07
0 질문

검은화면 현상 해결법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675889
366 01-07
6 사이다

고주파 때문에 스트레스 넘 심해요 !(장문) 33

퀘이사존 현이잌
1.5k 01-07
3 잡담

와! 드디어 저도 9070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12

퀘이사존 카이엔s
1.1k 01-07
2 질문

50시리즈 어로스 마스터 유저분들 질문 14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587 01-07
1 질문

4060ti 스무스모션,dlss쓰면 블랙 스크린 뜨는데 2

퀘이사존 user_916041
405 01-07
2 잡담

첫 라데온 1일차 후기 3

퀘이사존 beanie
733 01-07
3 잡담

591.57 화면이 자꾸 번쩍 거리네요 10

퀘이사존 파워고릴라
1.1k 01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