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정보

시네벤치 2026 gpu 테스트 추가됐습니다. 1

퀘이사존 구라자판기
1.4k 12-30
2 사이다

현재 제 컴 스펙인데 4090 > 5090으로 가는게 좋을까요? 17

퀘이사존 기린아
746 12-30
0 질문

지금 제 상황에서 5080을 구매하는게 맞을까요? 25

퀘이사존 user_559614
908 12-30
11 잡담

피씨디렉트는 정말 갓인가요? 26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3k 12-30
1 질문

센터에선 정상이라는데;; 10

퀘이사존 user_1084024
550 12-30
0 사이다

5070ti 제조사 결정장애 5

퀘이사존 은국
891 12-30
2 질문

3080 유저인데 슬슬 바꾸고 싶네요.. 4

퀘이사존 타임레스
602 12-30
0 사이다

아이온2 여러분은 fsr 어떤가요 6

퀘이사존 user_1087240
1.1k 12-30
12 사이다

5060Ti 관련 제이씨현 플레이스에서 일방적으로 통보 받았습니다. 23

퀘이사존 복숭아자두향긋
2.9k 12-30
2 잡담

의외로 문제는 파워일 수 있습니다 10

퀘이사존 BigStar
969 12-30
2 사이다

a620m보드에 5080가능할까요? 9

퀘이사존 파울리베타
411 12-30
2 질문

9070, 5070 / 9070이 6만원 싼데,, 뭐 사죠? 6

퀘이사존 user_754967
667 12-30
0 질문

갤럭시 두 제품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설의꽃
282 12-30
0 정보

혹시 화이트 불칸 찾으시는 분 계실까봐 올립니다. 5

퀘이사존 polarsun
669 12-30
0 사이다

불칸 5080 3D mark 테스트 문의 7

퀘이사존 user_1116140
456 12-30
1 질문

갤럭시 5070ti ex 블랙모델 최저가가 궁금하네요. 4

퀘이사존 CWHDA
475 12-30
2 질문

9070XT 고주파음 이 정도면 불량이라고 봐도..? 12

퀘이사존 Xorl
1k 12-30
0 사이다

5080 불칸 메리트가 있을지요?? 12

퀘이사존 polarsun
772 12-30
10 잡담

천조국에서 3090 수리기 ㅠ 29

퀘이사존 dopant
3.9k 12-30
1 사이다

lossless scaling(오리) 영상 실사용자분들 어떤가요? 17

퀘이사존 웅이다
1.2k 12-30
4 잡담

1월1일 마지막 할인에 또 달려봅니다. 15

퀘이사존 KKM
1.6k 12-30
0 잡담

5070 다음 시리즈는 26년에도 안 나올 듯 하네요. 2

퀘이사존 빼라리
834 12-30
1 잡담

2026년 새해 신년 출발 그래픽카드 핫딜 기대해 봅니다 5

퀘이사존 별e잠든밤
1.1k 12-30
0 질문

액슬 3060 ti d6 사서 쓰려고 하는데 2

퀘이사존 user_1115364
454 12-30
1 사이다

[초보] 5080 언더볼팅이라는거 해봤는데... 이렇게 써도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user_786041
940 12-30
1 잡담

불과 1주전과 가격차이 제법 나는 거 같은데요. 7

퀘이사존 JS2theoneLs
1.2k 12-30
1 사이다

5070ti asus prime vs 갈라도 같은 가격이면 어떤걸 선택 할까요? 7

퀘이사존 이제시작
1.6k 12-30
0 질문

글카 교체 문의 드려보려고 합니다 (컴알못이라 잘 몰라요..ㅠㅠ) 3

퀘이사존 버드버드
341 12-29
2 사이다

9060xt 8기가 사용중 컴 재부팅이랑 게임 튕김 이슈 8

퀘이사존 괴물등장
693 12-29
0 질문

갤럭시 5070ti 145만원인데 살만한가요? 10

퀘이사존 tgd408
1.4k 12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