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asus prime rx 9070 구매후기

퀘이사존 user_695692
500 12-26
5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매물이 없는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551853
1.3k 12-26
1 질문

5070 제조사 9

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
628 12-26
2 잡담

삼성램 뽑기? 마지막이길... 바래봅니다. 10

퀘이사존 KKM
897 12-26
0 질문

고급 디스플레이정보에서 이렇게 떠도 외장글카 인식한건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14538
413 12-26
1 질문

안녕하세요 질문을좀 드려도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1113612
326 12-26
0 잡담

9070xt 챌린저 구매후기 2

퀘이사존 user_875248
758 12-26
5 잡담

5070ti 솔리드 oc 장착했습니다 8

퀘이사존 필굿
1.3k 12-26
2 사이다

5080 뱅가드 고주파음 질문 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행복괭이
1k 12-26
2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질문있습니다 10

퀘이사존 감자투척
890 12-26
0 잡담

4k 165hz 모니터에 5070ti 괜찮네요. 1

퀘이사존 lwjay
1.3k 12-26
3 잡담

5090이 왔는데 갈궈 볼 게임이 없네요ㅋㅋ 27

퀘이사존 닝글루
1.8k 12-26
2 정보

컬러풀 5080 울트라 고주파 교환 신청 후기 - 2 8

퀘이사존 아로파0401
1.3k 12-26
4 질문

qhd170hz 9800x3d 글카 추천 11

퀘이사존 송파고
942 12-26
1 질문

긱바 5060.. 참 짜증이납니다. 10

퀘이사존 홀슈밴드
818 12-26
1 정보

듀얼오리 노이즈 마지막 해결책은 역시. 6

퀘이사존 godrepus
808 12-26
1 사이다

아스트랄 5090 타익, 스틸노마드 2

퀘이사존 user_1098025
794 12-26
1 잡담

근데 그래픽 카드 케이블 열화설은 진짜 어처구니가 없긴하네요 3

퀘이사존 차르티
790 12-26
2 정보

5090그래픽 사놓고 애먹다가 챗GPT덕에 해결했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980371
1k 12-26
2 질문

그래픽 카드 물로 세척 해도 될까요? 19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914 12-26
0 사이다

N당 드라이버 현시점 제일 안정적인게 몇버전인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541614
1.1k 12-26
1 사이다

5090 어마 아이스 가격 어떤가요 6

퀘이사존 user_349468
806 12-26
1 사이다

5080불칸 부스트클럭 질문입니다. 7

퀘이사존 혜왕성
587 12-26
0 사이다

3080ti 슈프림 당근에서 사왔습니다만 드래곤볼중이라 11

퀘이사존 TheStay
699 12-26
1 잡담

분명 포기하고 5080 보고있었거든요? 6

퀘이사존 퀘이사침묵
836 12-26
0 질문

기가바이트 v2 출시되면 기존 어마는 어떻게 될까요? 7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719 12-2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뽀얀궁듸
396 12-26
0 사이다

고민하다 방금 5080 좋은모델 질렀습니다. 12

퀘이사존 user_832414
1k 12-26
0 질문

글카 중고거래 할때 유의할점? 8

퀘이사존 건강박수
559 12-26
3 질문

5080 그래픽선택장애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운잉
899 12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