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질문

5090슈프림 모드별 성능차이 26

퀘이사존 구사공사
1.5k 12-28
3 정보

첫 라데온, 9070XT 챌린저 높은 메모리 온도 - 후기 입니다 14

퀘이사존 유뽕마
1.9k 12-28
1 사이다

글카 조립 도움 부탁드립니다.. 6

퀘이사존 user_818439
433 12-28
5 잡담

mfg 생각보다 좋네요 10

퀘이사존 필굿
1.4k 12-28
1 잡담

7900gre 살짝손대고 타스돌려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멍뭉이푸들
531 12-28
2 질문

9070XT 스틸레전드 고주파 10

퀘이사존 웅찬
1.1k 12-28
0 사이다

3070 idle 시에도 56도 시작입니다. 4

퀘이사존 감성충
441 12-28
47 정보

AMD 그래픽카드 설치시 윈도우를 포맷? DDU? AMD클리너? 모두 아닐겁니다. 46

퀘이사존 KKM
19.1k 12-28
1 사이다

amd 엔당 둘다 gpu가격 내년초에 인상가능성있다는데 9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966 12-28
0 사이다

윈도우 포맷 후 144적용 안됨증상 1

퀘이사존 냥아치형님
420 12-28
0 사이다

ddu 관련 질문드립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818439
439 12-28
2 잡담

저도 5070ti을 써보네요. 3

퀘이사존 글카넘모비쌈
1.4k 12-28
1 질문

케이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10

퀘이사존 김밥말이
926 12-28
0 질문

길잃은 어린양을 도와주실 지져스를 찾습니다. 13

퀘이사존 user_1115722
510 12-28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구매 고민중입니다. 8

퀘이사존 선호도
419 12-28
3 정보

7700xt에서 9070xt로 업그레이드 2

퀘이사존 Linminmey00
868 12-28
0 질문

모니터 절전모드 해제시 수직동기, vrr 풀리는거 방법있을까요?

퀘이사존 ajoucap
683 12-28
3 사이다

9070xt 고주파소리 10

퀘이사존 user_1111480
1.5k 12-28
0 사이다

rtx5060 모니터 출력 질문 3

퀘이사존 기기박김박최
451 12-28
0 질문

9070xt 글카교체 밴치결과가 낮은거같습니다 4

퀘이사존 벼리별이
475 12-28
0 사이다

4070S STORM X DUAL 아이들시 80도 정상인가요... 3

퀘이사존 user_746503
394 12-28
2 질문

RTX 5090 스토커2 ①DLSS+DLAA, ②DLSS+품질 차이 있나요? 3

퀘이사존 귀방망이
1.1k 12-28
0 질문

5080 12vhpwr 케이블 질문 1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548 12-28
1 잡담

9070xt 구매후 해결을 포기한 문제 7

퀘이사존 규느님
801 12-28
1 질문

RTX 5090 스타워즈 아웃로 그래픽 카드 온도 몇? 5

퀘이사존 귀방망이
818 12-28
1 사이다

RTX 5060 으로 4k 240hz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기기박김박최
1.1k 12-28
4 정보

애즈락 RX 9070 XT *삼성* 스틸레전드 추가 전력 68W 스틸노마드, 타임스파이 = 하이닉스보다 못함 26

퀘이사존 KKM
1.4k 12-28
0 질문

5070ti 12vhpwr 케이블 3

퀘이사존 user_726775
760 12-28
1 사이다

pny 4080s 커넥터 멜팅 질문 3

퀘이사존 1luminate
962 12-28
0 질문

글카 펌웨어 바이오스 2

퀘이사존 구사공사
472 12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