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9070xt 보드에 안껴지는데 왜 이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user_888013
865 12-05
3 질문

탁탁몰 RTX 5090 Arcticstorm 남는이유 12

퀘이사존 나랑께빨리
1.4k 12-05
0 사이다

늦은밤 심각합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5090과 케갈 15

퀘이사존 봄산윤준
1.2k 12-05
0 사이다

혹시 라데온으로 아이온2 하시는 분들, fsr 하면 엄청 자글자글 거리던데 저만 그런가요 ? 11

퀘이사존 user_1087240
2.5k 12-05
1 잡담

라데온은 msi가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2

퀘이사존 ggwas
927 12-05
1 잡담

5090 상급 하급 벤치는 조용히 지나간건가요? 18

퀘이사존 kaminari
2.1k 12-05
1 잡담

엔비디아 591.44 정식 드라이버가 나왔네요 8

퀘이사존 파워고릴라
4k 12-05
0 사이다

안녕하십니까!! 퀘이사존 형님들!!! 시간되시면 이 글 한번만 봐주세요!!ㅜㅜ 3

퀘이사존 카드값줘체리91
662 12-05
0 질문

긱벤치 무료버전 테이블 했는데 괜찮은건가요? 1

퀘이사존 user_229610
565 12-05
0 질문

오늘 올라온 드라이버 설치하니 아우스 gpu트윅이 실행이 안되네요. 2

퀘이사존 user_1058348
830 12-04
1 질문

몇일전에 그래픽 카드 인식이 안된다고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2

퀘이사존 너구리양단
560 12-04
0 사이다

RTX 5060Ti HDMI 케이블 다 꽂았는데 유격이 남는데 정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컴도A
878 12-04
5 잡담

기가바이트 RTX5080 cs이노베이션 서비스 후기 11

퀘이사존 현반
2k 12-04
1 사이다

7900XTX 쓰는대 보통 상급은 AFMF안쓰나요 ? 6

퀘이사존 미논미
1k 12-04
0 사이다

스텔라 블레이드 하시는 분들 최대 클럭 몇나오시나요? 12

퀘이사존 Mozzie
820 12-04
1 질문

5090 스틸노마드 괜찮은건가요? 7

퀘이사존 므로
1.7k 12-04
0 질문

증상이 그래픽이 맛이 간 거 맞죠?? 1

퀘이사존 lapis0309
535 12-04
0 잡담

타이치 고주파 당첨이네요 9

퀘이사존 ggwas
817 12-04
0 사이다

자꾸 배그 크래쉬가 납니다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coke2026
669 12-04
0 질문

갤럭시 그래픽 카드 led 고장 6

퀘이사존 시애틀2
577 12-0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만 바꾸려는데 훈수 부탁드립니다!! 8

퀘이사존 user_1111138
521 12-04
1 질문

업체에서 조립 완료한 컴퓨터 들고 왔는데 소리가 크게 나네요 4

퀘이사존 user_1111127
543 12-04
1 잡담

엔비디아가 업계 1위를 지키는 방식이 2

퀘이사존 광광우럭딱
678 12-04
0 질문

전역컴 맞추려는 컴맹입니다. 3

퀘이사존 무장조
431 12-04
0 질문

그래픽카드 탈거하고 pc 키면 내장그래픽이 자동으로 잡히나요? 2

퀘이사존 krookroo
552 12-04
1 잡담

5070 노말이 드라이버 버프를 많이받은거 같네요 3

퀘이사존 -385
1.1k 12-04
0 사이다

엔비디아 앱 삭제 문의입니다.(보조 모니터 깜빡) 7

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
610 12-04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.. 찾다 찾다 질문드립니다 .. 5070ti 와 파워인데 .. 4

퀘이사존 Masuke
520 12-04
1 정보

애즈락 스틸레전드 RX 9070 XT [358W] 튜닝후 타임스파이 GS 33,504점 & 전설 31

퀘이사존 KKM
1.1k 12-04
1 사이다

9070xt 배그 유저 계시나요? 5

퀘이사존 육군연막병
1.2k 12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