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70TI가 왔습니다..........만 13

퀘이사존 구리안
1.1k 12-05
0 잡담

2026년으로 워프해 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다른세계
1.2k 12-05
1 질문

그래픽카드의 문제가 아닌가요? 3

퀘이사존 고기먹고갈랴
466 12-05
1 질문

ecpu 용파워문의 1

퀘이사존 user_1018619
380 12-05
0 질문

pny 5070 그래픽카드 7

퀘이사존 user_1111222
778 12-05
0 질문

5080교체후 사운드 째짐현상 질문드려요(해결됨) 2

퀘이사존 user1004
508 12-05
2 질문

5090슈프림 팬 문의!! 10

퀘이사존 user_897398
718 12-05
3 잡담

안전거래 첨해봤는데 괜찮네요.. 28

퀘이사존 MI친존재감
1.2k 12-05
1 잡담

으악... rtx50 시리즈 12핀이군요.

퀘이사존 LuckyCat7
666 12-05
4 잡담

[사이버펑크 2077] 5070ti Gaming trio+5900X, 4K 환경 후기 10

퀘이사존 마제스티
2.5k 12-05
4 사이다

9070XT 하급, 상급기 차이가 많이 큰가요?? 12

퀘이사존 user_563115
1.1k 12-05
1 잡담

5080 솔리드 장착기 3

퀘이사존 user_744460
851 12-05
1 질문

컴퓨터 고주파 메인보드 문제인가요? 23

퀘이사존 user_1107072
806 12-05
0 질문

아이온2 7800XT 그래픽카드에서 19

퀘이사존 로창
1.3k 12-05
0 사이다

3090 → 5080 교체 후 부팅 프레임 드랍 4

퀘이사존 user_696405
754 12-05
0 질문

안녕하세요. 병목현삼 질문 좀 드립니다.i7 8700 - rtx5060 9

퀘이사존 복아
1.1k 12-05
0 잡담

Ai 관련 영상을 보니 엔비디아 쿠다 장벽은 깨기 쉽지 않은듯 3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k 12-05
0 질문

zotac5070 에 msi mag27qf 사용중인데요. 2

퀘이사존 user_980189
423 12-05
0 질문

만리 갈라도제품 윙치킨 관련 질문 있습니다.(대원) 2

퀘이사존 나의소울
936 12-0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질문 14

퀘이사존 크롱입니다
568 12-05
4 사이다

MSI RTX5090 슈프림 으로 바꿨는데요.. 34

퀘이사존 쌔글e
1.3k 12-05
1 질문

아이온2 용으로 5070 과 9070xt 중 선택장애 24

퀘이사존 투준
2.6k 12-05
0 질문

조립컴 배송후 외장그래픽으로 부팅이 안됩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10682
451 12-05
0 잡담

엔비디아 중국 수출 걸림돌 사라져 8

퀘이사존 user_1044195
1k 12-05
1 사이다

9070xt 보드에 안껴지는데 왜 이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user_888013
866 12-05
3 질문

탁탁몰 RTX 5090 Arcticstorm 남는이유 12

퀘이사존 나랑께빨리
1.4k 12-05
0 사이다

늦은밤 심각합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5090과 케갈 15

퀘이사존 봄산윤준
1.2k 12-05
0 사이다

혹시 라데온으로 아이온2 하시는 분들, fsr 하면 엄청 자글자글 거리던데 저만 그런가요 ? 11

퀘이사존 user_1087240
2.6k 12-05
1 잡담

라데온은 msi가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2

퀘이사존 ggwas
931 12-05
1 잡담

5090 상급 하급 벤치는 조용히 지나간건가요? 18

퀘이사존 kaminari
2.1k 12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