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6 잡담

RTX 50은 저사양 게임같은거만해도 클럭을 왜캐 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6

퀘이사존 WINDFORCE99
1.7k 12-03
1 질문

행님덜...3060 ti 에서 업그레이드 조언 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1110941
478 12-03
4 정보

11월 스팀통계 발표... 5070이 2% 넘기며 1위 차지 11

퀘이사존 복준
1.9k 12-03
2 사이다

9060xt 고주파 좀 봐주세요 7

퀘이사존 첫번째회원
1.2k 12-03
0 질문

부팅은 되는데 화면이 안나와요

퀘이사존 user_1026541
339 12-03
3 정보

보증기간 지난 MSI글카 HDMI 단자 파손 유상수리 후기 5

퀘이사존 흐끄늉
2.5k 12-03
0 질문

글카 vram이 이상해요 15

퀘이사존 user_1026541
645 12-03
1 질문

그래픽카드 지지대 위치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동땡
682 12-03
1 질문

5080을 하나 사왔는데요 1

퀘이사존 전지
660 12-03
1 정보

아이온2을 DX12로 사용하려면 퍼플 설정 변경필요하네요. 2

퀘이사존 우주최강1660슈
3.1k 12-03
0 질문

open GL 드라이버 오류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110920
364 12-03
2 잡담

감성충만 글카 온습도 지지대 2

퀘이사존 굳세다
728 12-03
0 질문

게임중 갑자기 풀로드 걸리면서 화면먹통입니다

퀘이사존 러브애플
369 12-03
0 질문

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부팅 후 초반 몇분간 끊김 현상이 너무 심하네요.. 3

퀘이사존 싱싱팡팡
370 12-03
0 사이다

조텍 rtx5060 2팬 트윈엣지,amp 둘 중 사려는데 2

퀘이사존 금향
674 12-03
1 잡담

RTX5060 언더볼팅하다. 3

퀘이사존 다시마쌈
2.1k 12-03
0 잡담

그래픽카드 받침대기 왔네요. 4

퀘이사존 골아프덕
589 12-03
0 질문

지싱크와 주사율의 관계 질문입니다 형님들 5

퀘이사존 시즈나랑
765 12-03
0 질문

언더볼팅 그래프 한번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Mozzie
461 12-03
1 질문

5090 타스익 점수좀 봐주세요 정상치 일까요 2

퀘이사존 컴터바꾸고시퍼
532 12-03
0 사이다

이 증상은 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? 2

퀘이사존 얼린망고스틴
362 12-03
1 질문

5060 그래픽카드 지지대 필요한가요? 5

퀘이사존 감비
1.8k 12-03
1 잡담

아욘2 벤치를 보고 라데온이 다 땃다라고 하는게 너무 어이가없네 10

퀘이사존 투준
1.1k 12-03
0 질문

5070 언더볼팅했는데 괜찮을까요? 9

퀘이사존 거인조선
1.3k 12-03
2 사이다

5080어마vs5080불칸 구매 고민입니다. 25

퀘이사존 샤인샤인머스켓
919 12-03
0 질문

2060S > 5060 업글 관련 병목 질문 2

퀘이사존 Malcolm0501
520 12-03
0 정보

검은신화 오공 200프레임 영상 6

퀘이사존 user_882268
984 12-03
0 질문

RTX3050 거의 새거 팔려는데 중고가 궁금해요 2

퀘이사존 user_1110878
630 12-03
2 사이다

5090 amp 샀는데 온도하고 고주파 써멀 마감이 좀 27

퀘이사존 user_832677
1.4k 12-03
0 사이다

컴린이 그래픽카드 관련 질문입니다. 고수분들 답변부탁드려요ㅠ.ㅠ 1

퀘이사존 user_697382
340 12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