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화면이 나갑니다 1

퀘이사존 abcbmaster
564 12-04
6 잡담

마이크론 보면, 엔비디아한테 감사해야 할듯. 7

퀘이사존 user1231
1.5k 12-04
13 잡담

9070xt 배송왔는데 또 5070ti가 아른거리네요 46

퀘이사존 ggwas
2.7k 12-04
1 질문

안녕하세요 4060ti 중고 / 5060 신품 구매 고민입니다. 11

퀘이사존 신선호야
849 12-04
29 정보

5090 61종 그래픽카드 간단스펙 13

퀘이사존 user_292232
5.3k 12-04
3 잡담

5090 한대 더 그냥 까야하나 고민입니다 19

퀘이사존 알스알스
2.4k 12-04
0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300프레임 16

퀘이사존 user_882268
818 12-04
0 정보

5060도 콘덴서 불량있나보네요 2

퀘이사존 Defender
599 12-04
5 질문

Qhd 그래픽카드 뭐써야될까요?? 12

퀘이사존 user_1104139
2k 12-04
1 잡담

외국인하고 거래해보신분~? 17

퀘이사존 산두룹
711 12-04
0 질문

글카 엔비디아에서 라데온으로 교체 이후 이상현상? 12

퀘이사존 멍텅구리22
585 12-04
1 사이다

aio 글픽카드 설치 어케 해야 좋을까요?? 16

퀘이사존 Sum41
661 12-04
5 잡담

5070ti->5090 드디어 샀네요 장문주의 27

퀘이사존 교수님
5.7k 12-04
0 질문

2060 super 온도 질문 1

퀘이사존 Malcolm0501
441 12-04
1 잡담

정말 웃기는 아드레날린 10

퀘이사존 user_1101459
802 12-04
1 사이다

XFX 라데온 RX 7900 GRE Magnetic Air WHITE D6 16GB 리퍼 2

퀘이사존 user_948124
807 12-04
1 질문

5090 구매 고민인데 10

퀘이사존 락키김
830 12-04
1 사이다

오버 안정성 검증용 게임 추천을 부탁드립니다. 18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739 12-04
3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요구 파워는 왜 850w 일까요? 10

퀘이사존 닝글루
1.4k 12-04
2 질문

5070TI 중급기와 5080 상급기차이 4

퀘이사존 금강선
2k 12-04
8 잡담

5090 사면 5년 쓸 수도 있겠네요. 10

퀘이사존 닝글루
2.4k 12-04
10 잡담

5090이 끝일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. 30

퀘이사존 타브리스00
4.9k 12-04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상,중,하 질문입니다 13

퀘이사존 곽철2
841 12-04
2 사이다

요즘 5080 어떤 제품이 괜찮을지요? 6

퀘이사존 르한
1.2k 12-04
9 잡담

fsr 레드스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왓습니다!! 37

퀘이사존 user_1054849
3.2k 12-04
3 정보

5080 어로스 마스터 타스 타익 스노 오버 14

퀘이사존 공중제비.
1.1k 12-04
1 사이다

방열판에 이게 뭘까요? 7

퀘이사존 Drunken
928 12-04
0 질문

만리 RTX5060 8G 11

퀘이사존 user_1109240
852 12-04
1 사이다

80뱅가드왔는데 핀구부러져있는데 문제 없을까요?? 22

퀘이사존 user_1095561
1.1k 12-04
1 사이다

9070xt 타스,파스,gpu-z좀 봐주세요! 10

퀘이사존 krookroo
867 12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