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컴맹인데 그래픽카드 질문합니다. 6

퀘이사존 user_884110
362 11-25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업글 관련 질문합니다. 15

퀘이사존 user_884110
432 11-25
1 질문

갓오브워 그래픽 오류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? 7

퀘이사존 뿌땅
1.2k 11-2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지지대 이렇게 하면 안되나여?? 8

퀘이사존 user_1030574
1.1k 11-25
0 질문

5070 윈드포스 74만 vs 팰릿 인피니티3 72만 6

퀘이사존 아이도우1
711 11-25
0 사이다

a320보드에 그래픽카드업글 추천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로또되면풀컴삼
609 11-25
2 잡담

5080 사고 후회하는 이유(나도) 32

퀘이사존 BrotherLouie
2.1k 11-25
0 정보

3분기 통합 gpu점유율(방금나온 리포트)

퀘이사존 복준
768 11-25
1 잡담

5070TI 팬텀 VS 게이밍프로S 6

퀘이사존 LV.5070ti.9070
1.4k 11-25
0 질문

msi rtx 4070super cs이노베이션에 입고후 리퍼 재고가 없어서 기다리는중인데 2

퀘이사존 user_993085
1.2k 11-25
1 잡담

니트로는 이번 디자인이 역대급이군요 3

퀘이사존 여행자42
713 11-25
0 사이다

방금 글카 쿨러소음때문에 조텍 섭센다녀왔는데요.. 20

퀘이사존 나또왔네
1.1k 11-25
0 질문

그래픽카드 파워 단자좀 봐주세요ㅠㅠ 2

퀘이사존 user_1073202
321 11-25
0 잡담

rtx5070 보더랜드4 교전 영상 테스트

퀘이사존 user_882268
367 11-2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가 간거 같은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418
370 11-25
0 질문

그래픽카드 셋팅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97323
305 11-25
0 사이다

5060 논oc가 왔네요.. 3

퀘이사존 Sksjdh
707 11-25
1 사이다

4090 처분후 5090으로 교체하려면 얼마정도 추가비용발생할까요? 17

퀘이사존 정팔2
940 11-25
0 사이다

5080 선택시 고민사항이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누구오빠
1k 11-25
2 사이다

5080 갈라도 오늘 A/S 받는데 어떻게될까요... 6

퀘이사존 박가집
648 11-25
1 질문

지금 78, 95쿠폰은 다 죽은거죠? 1

퀘이사존 slka
543 11-25
4 잡담

제이씨현 기가바이트 5070 게이밍 oc 팬소음은 불량이 아니라네요 12

퀘이사존 카라미
1.2k 11-25
0 잡담

타스만 돌려서 점수 봐달라고 하는글이 엄청많은데 8

퀘이사존 Yah
829 11-25
0 사이다

5080 게임락oc 구입 후 언더볼팅 11

퀘이사존 깡냉이
1.3k 11-25
1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질문 7

퀘이사존 user_1109014
390 11-25
4 사이다

뭐가 더 이쁜가요?? 9

퀘이사존 Queen
977 11-25
0 사이다

아이온2 FG를 켜고 프레임제한을 걸고싶은데요 16

퀘이사존 닭달왕
1.9k 11-25
0 사이다

아드레날린에서 GPU Util은 무엇을 의미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다비드실바
423 11-25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전원연결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8004
365 11-25
1 사이다

RTX5080 이거 왜이런지 수리 받아야하는 증상인지 여쭤봅니다 4

퀘이사존 짜파돌이
908 11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