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rtx5070 보더랜드4 교전 영상 테스트

퀘이사존 user_882268
367 11-2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가 간거 같은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418
370 11-25
0 질문

그래픽카드 셋팅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97323
305 11-25
0 사이다

5060 논oc가 왔네요.. 3

퀘이사존 Sksjdh
708 11-25
1 사이다

4090 처분후 5090으로 교체하려면 얼마정도 추가비용발생할까요? 17

퀘이사존 정팔2
941 11-25
0 사이다

5080 선택시 고민사항이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누구오빠
1k 11-25
2 사이다

5080 갈라도 오늘 A/S 받는데 어떻게될까요... 6

퀘이사존 박가집
648 11-25
1 질문

지금 78, 95쿠폰은 다 죽은거죠? 1

퀘이사존 slka
543 11-25
4 잡담

제이씨현 기가바이트 5070 게이밍 oc 팬소음은 불량이 아니라네요 12

퀘이사존 카라미
1.2k 11-25
0 잡담

타스만 돌려서 점수 봐달라고 하는글이 엄청많은데 8

퀘이사존 Yah
829 11-25
0 사이다

5080 게임락oc 구입 후 언더볼팅 11

퀘이사존 깡냉이
1.3k 11-25
1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질문 7

퀘이사존 user_1109014
393 11-25
4 사이다

뭐가 더 이쁜가요?? 9

퀘이사존 Queen
977 11-25
0 사이다

아이온2 FG를 켜고 프레임제한을 걸고싶은데요 16

퀘이사존 닭달왕
1.9k 11-25
0 사이다

아드레날린에서 GPU Util은 무엇을 의미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다비드실바
425 11-25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전원연결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8004
365 11-25
1 사이다

RTX5080 이거 왜이런지 수리 받아야하는 증상인지 여쭤봅니다 4

퀘이사존 짜파돌이
908 11-25
0 사이다

아이온2 그래픽 깨짐현상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티빙
3.7k 11-25
1 질문

바이오스 화면 모니터에 안 나오는 현상 7

퀘이사존 user_1104219
399 11-25
5 사이다

5080 흰색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12

퀘이사존 user_1108004
990 11-25
0 질문

5060ti vs 5070 9

퀘이사존 user_1108989
1k 11-25
1 사이다

지지대 이렇게 설치해도 괜찮나요? 9

퀘이사존 user_713775
853 11-25
0 사이다

아스트랄 5090 당근 업어 왔습니다. 벤치 마크 점수가 이게 맞는지요? 6

퀘이사존 user_1084081
1.2k 11-25
1 질문

프레임 생성기술들 쓰시나요? 20

퀘이사존 론론론
790 11-25
0 사이다

잘 모르면 오버는 안건드리는게 낫나요? 6

퀘이사존 Midnighit
694 11-25
1 사이다

5080 타임스파이 점수가 이상합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7161
649 11-25
0 질문

글카 업글하려는데 3060정도면 괜찮은지여 3

퀘이사존 user_1108973
452 11-25
0 잡담

5500GT 의 4060/5060/5060Ti 타스 비교해봤네요.

퀘이사존 골아프덕
976 11-24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1660 써보신분? 4

퀘이사존 벨파스트
337 11-24
0 사이다

3060 12g 중고로 가져왔는데 써멀재도포가 필요할까요? 9

퀘이사존 benignus
691 11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