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결국 5080 불칸으로 갔습니다..

퀘이사존 초보컴린쟝
8 937

2026.01.09 10:07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글카 받아서 설치하려는데 rgb 커넥터 연결 위치를 모르겠습니다 ㅠ 3

퀘이사존 노래하는카레
432 01-09
0 질문

모니터 화면 깨지는현상, 어떤걸 의심해봐야할까요? 2

퀘이사존 norakuna
349 01-09
1 사이다

dlss 버전과 프리셋 표시 문제 3

퀘이사존 스간
863 01-09
17 잡담

DLSS 4.5/4.0 프레임 테스트가 나왔는데 6

퀘이사존 류오동
5.6k 01-09
1 질문

그래픽카드 지지대 이렇게 설치하는게 맞나요? 4

퀘이사존 컴퓨터가어려웡
695 01-09
11 정보

DLSS 4.5가 체급이 낮은 GPU에서 부하가 심하네요 19

퀘이사존 MouseSports
3.1k 01-09
0 질문

FG 인풋렉에 민감하신 분들은 RT를 끄고 하시나요? 10

퀘이사존 MouseSports
952 01-09
0 사이다

4070super -> 5070ti 업그레이드 고민중입니다 8

퀘이사존 retoz
820 01-09
0 질문

듀얼모니터 연결시 부팅이 안됩니다. 4

퀘이사존 쥬리크
356 01-09
1 사이다

글카 고민중 3

퀘이사존 스마일맨85
506 01-09
2 질문

5080 아스트랄 화이트 갈라드 화이트 6

퀘이사존 user_381951
731 01-09
3 잡담

핫딜에서 핫한 5080 게이밍oc 도착했습니다 9

퀘이사존 겅정겅정
1.1k 01-09
0 질문

중고 20만원대 500W 글카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369440
600 01-09
1 사이다

5060ti 16기가 살려고하는데 빨리 사야될까요?? 글카추천도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Hijack4
755 01-09
0 사이다

갤럭시 3070ti 중고가격 1

퀘이사존 user_1115559
715 01-09
2 질문

5090 슈프림 구매 3

퀘이사존 user_1112285
835 01-09
0 사이다

DLSS 4.5는 50번대카드만 사용할수 있나요. 3

퀘이사존 써밋7
914 01-09
0 질문

5070ti 16핀 덜꽂히면 전압이 제한되나요?? 3

퀘이사존 옹옹투
610 01-09
6 사이다

현재 5090 가격 14

퀘이사존 VIXI
2.3k 01-09
0 질문

6700XT에 500W 가능할까요 3

퀘이사존 user_369440
600 01-09
1 사이다

asus x870e btf hero + astral btf 5090 사용자 분 모십니다 12

퀘이사존 Sum41
646 01-09
0 잡담

타스점수가 게이밍 성능의 절대적 지표인가요? 8

퀘이사존 user_906623
580 01-09
6 잡담

MFG는 오로지 초고주사율 전용인듯. 16

퀘이사존 hun1234
2.1k 01-09
2 잡담

대원CTS 고주파 서비스 결과입니다. 13

퀘이사존 KKM
1.2k 01-09
0 사이다

컬러풀 rtx5060 2팬짜리 게이밍듀오,토마호크듀오 3

퀘이사존 금향
555 01-09
0 사이다

3080 써멀교체 3

퀘이사존 호갱이14
625 01-09
17 잡담

결국 돌고돌아 지포스로 다시왔습니다. 14

퀘이사존 avel
2.6k 01-09
1 잡담

만리 대원 초기불량 결과입니다 19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7k 01-09
5 잡담

5070ti 솔리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

퀘이사존 user_813794
2.2k 01-09
0 질문

AMD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코드31 반복 2

퀘이사존 user_1089860
848 01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