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겜오씨 5080 쓰시는분 계신가요? 3

퀘이사존 kokki
1k 01-08
0 질문

그래픽카드 수리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18229
529 01-08
10 잡담

컴퓨존 아스트랄 순삭이네요 23

퀘이사존 user_351316
3.4k 01-08
0 질문

에어로 트리오 중 뭐가 나을까요? 13

퀘이사존 Aekw
724 01-08
0 사이다

5090 언더볼팅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27344
578 01-08
1 사이다

VGA 업글에 관한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9

퀘이사존 코누코피아
422 01-08
3 잡담

교환받은 뱅가드 수율 괜찮네요 2

퀘이사존 ggwas
866 01-08
0 사이다

5080 아스트랄 8

퀘이사존 tigerroyal
734 01-08
4 잡담

5090슈프림 -> 5080어로스마스터 고주파 후기(초장문) 13

퀘이사존 현이잌
1.6k 01-08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gtx 970 나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AS.ROCK.82
339 01-08
2 잡담

이번 5080 aero 는 3070 비전과 사이즈가 비슷한듯? 2

퀘이사존 애플게이트
522 01-08
4 잡담

어마 어게인 후기.. (5080 AORUS MASTER) 15

퀘이사존 메그니토
3.4k 01-08
1 잡담

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에 참여 못한게 아쉽네요.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391 01-08
1 잡담

4070티슈서 5070ti로 옆글했습니다 4

퀘이사존 클렌AZ9
952 01-08
3 사이다

한번만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

퀘이사존 user_813794
858 01-0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12핀?케이블 이거 써도되나요? 15

퀘이사존 user_845385
648 01-08
0 사이다

글카 병목관련 질문입니다 14

퀘이사존 가을대추
560 01-08
1 질문

9070xt 한발 늦은 거겠죠? 8

퀘이사존 user_1117409
1.2k 01-08
0 잡담

5090 전력제한 조언 덕분에 해결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hsn
1.2k 01-08
1 잡담

5070 온누리상품권으로 샀는데 나름 만족 4

퀘이사존 Juniverse
713 01-08
76 잡담

만리 RMA보냈는데 수리가 안되서 옴 110

퀘이사존 호선
10k 01-08
0 질문

5090 언더볼팅 설정 잘 따라한거 같은데 소비전력이 그대로입니다 ㅜㅜ 6

퀘이사존 hsn
769 01-08
1 질문

3060ti -> 3080업그레이드 이후 모니터 신호가 업어요,,ㅠㅠ 5

퀘이사존 user_1114235
430 01-08
0 질문

안녕하세요 5060과 메인보드 호환질문글입니다feat 듀얼모니터 10

퀘이사존 용징어
781 01-08
1 잡담

지금 라데온을 판을 뒤집을 수 있는 방법 10

퀘이사존 hon3y
1.1k 01-08
1 질문

5080 그래픽카드 질문 13

퀘이사존 헤줘
641 01-08
1 잡담

저는 지금 5080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만... 26

퀘이사존 장외홈런
1.2k 01-08
26 잡담

내무부장관 몰래 5080에서 5090 교체 성공 81

퀘이사존 user_1015911
4.5k 01-08
1 질문

dlss 4.5 는 그럼 무조건 성능모드 추천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010831
1.6k 01-08
2 사이다

조텍5080amp > 컬러풀 vulcan5080 16

퀘이사존 VIXI
998 0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