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5 잡담

이젠 MFG를 지연시간 빼면 안 쓸 이유가 없어졌네;; 28

퀘이사존 -853
5.4k 01-08
2 질문

방금 개봉한 조텍 5070ti solid oc 인데 봐주세요ㅜㅜ 11

퀘이사존 user_830636
1k 01-08
0 사이다

게임하다가 컴퓨터가 자꾸 꺼져요 6

퀘이사존 user_1118255
420 01-08
0 사이다

5060~5070 구매 생각중인데 조용한 글카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닉네임고민중입니다.
698 01-08
0 질문

화면꺼짐 현상 재질문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674608
393 01-08
2 정보

스텔라블레이도 다시 검토했어요 DLSS 4.5 후기! 영상포함 4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3k 01-08
50 잡담

“라데온 사고 불편하면… 그건 카드 문제가 아닙니다” 67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5.8k 01-08
1 사이다

RTX5080, 드라이버 591.74로 올리는게 맞나요? 4

퀘이사존 게임콜렉터
2.6k 01-08
20 질문

대부분 5090사면 뭐하시나요? 83

퀘이사존 user_351316
3.6k 01-08
3 잡담

5090 좋네요 2

퀘이사존 arwen
712 01-08
0 사이다

저 이거 지금 결제할 수 잇나요? 9

퀘이사존 SWEETDREAM
579 01-08
1 잡담

스텔라블레이드 4.5 비교샷 5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1k 01-08
0 질문

5090 어마 써멀 흘러내린 사례 전세계에서 1개라도 나왓나요? 13

퀘이사존 user_788169
1.5k 01-08
0 사이다

5080도 향후 가격 상승 클까요?? 7

퀘이사존 user_551853
1.1k 01-08
0 질문

Galax 5070 ti 노란불 점멸 4

퀘이사존 user_1118235
714 01-08
1 잡담

조텍 5070 고주파 이슈로 AS 맡긴거 돌아왔습니다. 1

퀘이사존 아미데이
977 01-08
1 잡담

핫딜 5070 Ti 103만 에 대하여 .이미 당햇습니다. 3

퀘이사존 minss
1.3k 01-08
0 사이다

dlss4.5 질문 4

퀘이사존 다크나이트2
1.1k 01-08
1 질문

겜오씨 5080 쓰시는분 계신가요? 3

퀘이사존 kokki
1k 01-08
0 질문

그래픽카드 수리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18229
529 01-08
10 잡담

컴퓨존 아스트랄 순삭이네요 23

퀘이사존 user_351316
3.4k 01-08
0 질문

에어로 트리오 중 뭐가 나을까요? 13

퀘이사존 Aekw
726 01-08
0 사이다

5090 언더볼팅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27344
579 01-08
1 사이다

VGA 업글에 관한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9

퀘이사존 코누코피아
423 01-08
3 잡담

교환받은 뱅가드 수율 괜찮네요 2

퀘이사존 ggwas
866 01-08
0 사이다

5080 아스트랄 8

퀘이사존 tigerroyal
735 01-08
4 잡담

5090슈프림 -> 5080어로스마스터 고주파 후기(초장문) 13

퀘이사존 현이잌
1.6k 01-08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gtx 970 나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AS.ROCK.82
339 01-08
2 잡담

이번 5080 aero 는 3070 비전과 사이즈가 비슷한듯? 2

퀘이사존 애플게이트
523 01-08
4 잡담

어마 어게인 후기.. (5080 AORUS MASTER) 15

퀘이사존 메그니토
3.4k 0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