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컴맹이라 잘 모르는데 도와주세요!부탁드립니다! 5

퀘이사존 user_1119126
321 01-12
2 질문

5090 가격 좋네요 9

퀘이사존 락투세
1.3k 01-12
2 잡담

오랜만입니다 혼란스러워 보이네요 5

퀘이사존 Senzandre
785 01-12
0 질문

골드핑거 이정도는 괜찮나요? 1

퀘이사존 솔라레이
725 01-12
0 질문

글카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.. 3

퀘이사존 뿡댕이
342 01-12
1 잡담

알리 5090 워터포스 3

퀘이사존 user_349468
672 01-12
0 질문

부팅시 화면 먹통

퀘이사존 펠리어스
281 01-12
2 사이다

불칸와서 상태 확인하고 있었는데요! 1

퀘이사존 초보컴린쟝
683 01-12
0 질문

5090 gpu-z 질문 6

퀘이사존 되돌리다
587 01-12
0 질문

983d 5080 컴린이 벤치 좀 봐주세요 :) 7

퀘이사존 초보자아저씨
485 01-12
1 사이다

글카성능 15퍼센트 차이 28

퀘이사존 arcteric
1.4k 01-12
1 잡담

이건 뭔 경우지.. 13

퀘이사존 user_351316
582 01-12
0 질문

그래픽카드 호환문의 6

퀘이사존 5252박췅붜이
275 01-12
2 사이다

정말 이제 엔비디아가 게임용 gpu를 안만드는건가요? 17

퀘이사존 west4234
7k 01-12
0 사이다

30~40만원대 중고 글카좀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? 16

퀘이사존 냐우루르
651 01-12
1 질문

현 시점 gtx 970 대체 3060ti 와 5060 어떤게 나을까요 10

퀘이사존 블르스카이
733 01-12
2 사이다

5070 ti를 팔고 5080으로 가는 건 비효율적일까요? 12

퀘이사존 소울웨일
1.2k 01-12
1 잡담

비램 32기가도 큰게 아닌가봐여 헐~ 10

퀘이사존 홍실짱
1.2k 01-12
0 사이다

메인보드에 따라 그래픽카드 호환여부가 달라질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74299
401 01-12
1 사이다

5천번대 불칸 쓰시는분들.. LED 색상.. 14

퀘이사존 Sharn
627 01-12
2 잡담

5090 매트릭스 구매 추첨 응모 했습니다만... 10

퀘이사존 유바
1.6k 01-12
0 잡담

webp는 안올라가네요

퀘이사존 필굿
298 01-12
3 사이다

긱바 에어로 시리즈는 별로인가요??? 9

퀘이사존 뉴젠
920 01-12
3 질문

9060xt구매후기 1

퀘이사존 user_1119071
829 01-12
1 사이다

3060 12gb로 wqhd울트라와이드는 무리인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835810
640 01-12
7 잡담

ㅜㅜ 글카 RMA 불가 판정 났네요 18

퀘이사존 ㅇ459
3.6k 01-12
0 질문

5070 하급기 고민 4

퀘이사존 쫄깃한푸딩
949 01-12
0 사이다

5080 오버/언더 처음 도전해보는데 질문좀 받아주세요 11

퀘이사존 기센
703 01-12
4 잡담

에라이 10

퀘이사존 Sum41
1k 01-12
1 잡담

5090 매트릭스 구미가 당기네요 4

퀘이사존 Kocat
690 01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