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3060ti -> 3080업그레이드 이후 모니터 신호가 업어요,,ㅠㅠ 5

퀘이사존 user_1114235
430 01-08
0 질문

안녕하세요 5060과 메인보드 호환질문글입니다feat 듀얼모니터 10

퀘이사존 용징어
783 01-08
1 잡담

지금 라데온을 판을 뒤집을 수 있는 방법 10

퀘이사존 hon3y
1.1k 01-08
1 질문

5080 그래픽카드 질문 13

퀘이사존 헤줘
641 01-08
1 잡담

저는 지금 5080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만... 26

퀘이사존 장외홈런
1.2k 01-08
26 잡담

내무부장관 몰래 5080에서 5090 교체 성공 81

퀘이사존 user_1015911
4.5k 01-08
1 질문

dlss 4.5 는 그럼 무조건 성능모드 추천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010831
1.6k 01-08
2 사이다

조텍5080amp > 컬러풀 vulcan5080 16

퀘이사존 VIXI
998 01-08
0 질문

그래픽카드 전원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개찬
251 01-08
0 질문

피벗 후 마우스 움직임이 이상하네요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435 01-08
0 질문

언더볼팅 중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르클레르
298 01-08
1 잡담

DLSS 4.5가 혁신이 되려면 8

퀘이사존 동키치
1.5k 01-08
3 사이다

5090 슈프림 전력제한 및 언더볼팅 4

퀘이사존 user_1056010
877 01-08
0 질문

Dlss 4.5 이렇게 하면 될까요 2

퀘이사존 user_1067605
823 01-08
0 사이다

글카 하고 케이블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kiwosu
287 01-08
0 질문

안녕하세요! 60mm 이하 5070ti 추천 부탁드립니다’ 2

퀘이사존 user_1086960
369 01-08
0 잡담

짭수 2개 설치 후 귀신 소리 1

퀘이사존 애쓴다
468 01-08
0 사이다

조탁 "파이어스톰"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. (해결완료.) 3

퀘이사존 Umbrella-Co
565 01-08
1 질문

5060ti 만리 네불라 이거 괜찮나요? 6

퀘이사존 디럭스
722 01-08
3 질문

AAA게임 어떤 모니터로 즐기시나요? 18

퀘이사존 락휴
967 01-08
0 잡담

5070ti 고민 하다가 5080 바꿈! 4

퀘이사존 user_970176
738 01-08
0 잡담

타협하고 5070 ti 가야할까요 4

퀘이사존 심해틸노스러
501 01-08
0 잡담

4080 어로스 마스터

퀘이사존 luno
335 01-0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교체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AMDAMDAMD
423 01-08
1 잡담

NVIDIA나 AMD나 지향점은 같다고 봅니다 2

퀘이사존 June13
656 01-08
5 정보

역대급 할인 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

퀘이사존 user_813794
5.5k 01-08
2 질문

3080을 어떻게 처분해야할까요? 10

퀘이사존 타노스좋아
937 01-08
1 사이다

에바겠죠???? 16

퀘이사존 Sum41
610 01-08
4 잡담

지마켓에 컬러풀 5080 어드밴스,불칸 다시 등록됐네요. 14

퀘이사존 아방스
1.4k 01-08
5 잡담

9070xt(afmf) vs 5080(mfg) 8

퀘이사존 상실의시대
1.9k 0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