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질문

9070 -> 9070xt 체감? 9

퀘이사존 user_965916
887 01-07
0 사이다

윈도우 11 rx480 인식. 문제. 4

퀘이사존 엠AUDIO
380 01-07
0 질문

dlss 4.5 질문 1

퀘이사존 락키김
562 01-07
1 질문

dlss 4.5는 파일교체도 필요할까요? 2

퀘이사존 TKTTT
981 01-07
5 질문

591.74 그래픽 드라이브에 관하여 6

퀘이사존 랫풀다운냠냠
9.2k 01-07
1 질문

5080 게임 잔렉이 걸립니다 3

퀘이사존 안뇽허세요
696 01-07
2 사이다

5090아스트랄 빨간불 들어오네요...그리고 고주파 어떤가요? 30

퀘이사존 징밍이
1.3k 01-07
2 잡담

5070ti 레데리2 dlss4.5에서 프레임이 많이 상승 하네요(X)(4k) 5

퀘이사존 마제스티
2.8k 01-07
0 잡담

rx480 때문에 다시 윈도우 10으로.. 1

퀘이사존 엠AUDIO
354 01-07
0 질문

시그널 rgb 그래픽 led 깜박빡임증상

퀘이사존 user_854170
311 01-07
0 사이다

5070 Ti 가야르도 방열판이 기울어있네요 2

퀘이사존 크샬
861 01-07
0 사이다

5070ti 솔리드 결착 나사구멍이 정상인가요?ㅠㅜ 6

퀘이사존 user_1078130
710 01-07
3 질문

혹시 4080s에서 5070ti로 바꾸는건 별로 일까요? 16

퀘이사존 user_942701
1.2k 01-07
0 사이다

윈도우 11 업데이트 후 rx480 드라이버 사용 불가? 13

퀘이사존 엠AUDIO
426 01-07
2 사이다

조텍 5090 팬 소리 8

퀘이사존 모밀국수
1.1k 01-07
0 질문

5070ti 1

퀘이사존 lKainl
413 01-07
0 질문

글카 온도가 100도인데.. 2

퀘이사존 user_1117817
574 01-07
4 잡담

긱바5070ti 윈포 최하급기->조택5080 상급기로 시원하게 질렀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60306
752 01-07
0 질문

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?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1

퀘이사존 킹로
265 01-07
2 질문

컴 초보가 5080 구매 후 셀프 장착후 3d mark돌렸는데 좀 봐주세요. 1

퀘이사존 user_1060306
476 01-07
2 잡담

9070xt 스틸레전드 팬소리 10

퀘이사존 wingzero
711 01-07
1 사이다

dlss4.5 최신업데이트하고 베타 다했는데 5

퀘이사존 인생첫컴퓨터구매
1.3k 01-06
2 잡담

9070을 당분간 써야겠네요 4

퀘이사존 user_624909
1k 01-06
1 질문

고수님들 그래픽 카드 질문 드립니다..! 4

퀘이사존 user_1044670
219 01-06
0 잡담

2028년까지 신규서버 750개 증설 3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624 01-06
1 사이다

어째 불량제품이 수율이 좋아서 기분탓같습니다 5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717 01-06
1 사이다

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 했는데 성능향상 차이를 모르겠습니다. 17

퀘이사존 던전마스터
789 01-06
4 잡담

선착순구매 처음 성공해봤네요.. 3

퀘이사존 우깍
1.2k 01-06
1 사이다

5090 삼디막점수 무난한가요? 1

퀘이사존 도부크
578 01-06
0 잡담

4000번대 60 70 시리즈 가격이... 4

퀘이사존 JS2theoneLs
821 0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