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

일본 글카 가격좀 보세요~

퀘이사존 dangyun
8 1099

2026.01.09 11:11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FHD,QHD 관련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Hijack4
586 01-10
0 사이다

고수님들 도와주세요.. 업그레이드 하고싶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18636
384 01-10
13 잡담

5080 똥망인건 요번에도 드러나네요 134

퀘이사존 중력우울
5.9k 01-10
5 잡담

5090 400대 이제 거의 안보이네요. 4

퀘이사존 SWEETDREAM
1.3k 01-10
3 잡담

5090 어마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6

퀘이사존 순천커피킹
950 01-10
1 사이다

3090 블로워가 너무 시끄럽습니다. (호환되는 슈라우드나 워터블록 질문입니다!) 10

퀘이사존 듀얼cpu
582 01-10
2 잡담

3070 → 5080 업글 후 타스 돌려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쩔엇다
695 01-10
1 질문

5080 초기불량 의심 질문드립니다 행님덜 7

퀘이사존 아하그렇군요
537 01-10
1 잡담

591.74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오류 10

퀘이사존 BehindYou
5.2k 01-10
2 사이다

엔비디아 그래픽, AMD 그래픽 무엇을 사야될까요.... 20

퀘이사존 Hijack4
771 01-10
1 잡담

DLSS4.5 이후 5090의 활용 3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2k 01-10
1 잡담

4070 super 하급기 (2팬) 리퀴드 서멀 도포 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15239
587 01-10
0 질문

엔비디아 스케일링 설정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다크나이트2
1.2k 01-10
0 질문

배그때문에 4060 -> 5060ti 5070 괜찮나요 7

퀘이사존 강성호날두
1k 01-10
2 잡담

dlss 4.5 이미지 퀄리티 향상은 상당한데 그만큼 성능도 많이 잡아먹네요 3

퀘이사존 Wizard
2.2k 01-10
0 사이다

5070ti (msi 게이밍 트리오) 모니터 4대 연결시(HDR 적용)유튜브 동영상 색상 번짐(변색) 4

퀘이사존 마제스티
622 01-10
1 질문

5070 구매 4

퀘이사존 ovavee
490 01-10
0 질문

글카 간섭 있으려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86960
569 01-10
1 질문

9070xt 레데리2 ‘fffff~’ 에러 1

퀘이사존 마제스티
674 01-10
0 잡담

스팀 오버레이가 부드러운 모션은 감지 못하네요

퀘이사존 ajoucap
896 01-10
0 질문

5080 전력 표시 문제(w가 안뜸) 1

퀘이사존 user_1035572
395 01-10
0 사이다

타스 점수가 이상합니다. 의견 부탁드려요. 6

퀘이사존 회색잔영
441 01-10
0 사이다

라데온 매트릭 오버레이에서 dx 어떻게 뜨게 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118537
425 01-10
12 잡담

그래픽카드 업글 간단후기(9070xt → 5080) 14

퀘이사존 Yua
4k 01-1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장 문제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ATRI
358 01-1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 말인데요. 4

퀘이사존 user_845385
571 01-10
4 잡담

AMD와 인텔은 PCI Express Up/Downstream Switch Port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... 1

퀘이사존 KKM
1k 01-10
10 잡담

DLSS 4.5 트랜스포머 2세대는 아직 멀었나봐요. 7

퀘이사존 류오동
3.4k 01-10
0 질문

긱바 5080 게이밍oc 팬 led가 원래 깜박 거리나요? 1

퀘이사존 아칸다칸디
510 01-10
0 질문

알리에서 5070ti 주문했는데 정품등록 문의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951355
542 01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