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zotac 5070 solid/amp 팬진동 소음 저만 그런가요? 16

퀘이사존 user_1010376
886 01-14
0 잡담

네이버스토어에 5090 허위 매물을 조직적으로 올려놓네요 2

퀘이사존 쵸코하임
661 01-14
0 질문

5080가격? 1

퀘이사존 무조권최고
557 01-14
2 잡담

5090 ROG 매트릭스 가격^^ 14

퀘이사존 신난당
1.4k 01-14
0 질문

MSI 지포스 RTX 3060 게이밍 X D6 12GB 트윈프로져8 중고로 팔려고하는데 얼마쯤할까요 2

퀘이사존 user_1119610
533 01-14
8 잡담

dlss 4.5 가 정식 업데이트 됐습니다! 12

퀘이사존 user_1010831
5.3k 01-14
2 사이다

5080 지금시점에 뭐가 괜찮을까요 ? 6

퀘이사존 난다콩
752 01-14
3 질문

조탁 5090 솔리드와 amp중 어느것이 더 상급기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60306
769 01-14
0 질문

rx 9070 xt로 레데리2 그래픽 설정할려고 하는데..

퀘이사존 아크리사
1.1k 01-14
0 질문

5080사려고 하는데 4

퀘이사존 user_1119609
648 01-14
0 질문

PCI-E 케이블 관련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05115
314 01-14
1 사이다

교체 받아온 뱅가드에 약간 얼룩이 있는데 7

퀘이사존 ggwas
875 01-14
1 잡담

결국 젠슨황 가스라이팅에 당했음 4

퀘이사존 홍순찰
1.1k 01-14
0 사이다

엔당 그래픽카드 교체시 드라이버 관련 질문 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쭈니빠덜
425 01-14
3 정보

5090 가격 미쳐가는 중에 이녀석에 눈이 가네요. 13

퀘이사존 godrepus
1.6k 01-14
2 질문

어디선가 AMD 글카도 가격오른다길래 질렀습니다. 4

퀘이사존 날이좋아서
738 01-14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RTX5070ti AERO 랑 기가바이트 RTX 5070 Ti EAGLE 고민 4

퀘이사존 user_1114880
719 01-14
1 잡담

[5090 벤투스] 언더볼팅 성공 후기 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758 01-14
1 정보

Sk 램의 행보

퀘이사존 user_292232
849 01-14
16 잡담

용무새들 슬슬 등장할 타이밍인데... 33

퀘이사존 고윤하앍
2.7k 01-14
0 질문

7800xt 700w 파워사용시 고주파 심한가요? 3

퀘이사존 5동
477 01-14
0 잡담

90급은 연타석 홈런이군요. 6

퀘이사존 user__507160
1.1k 01-14
0 질문

혹시 하단팬 있는분들 그래픽 카드 5090 1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832 01-14
1 잡담

RTX 5080으로.. 2

퀘이사존 wondolesaurus
681 01-14
3 잡담

혹시 화스트랄 판다는 사람 있음 8

퀘이사존 user_351316
709 01-14
1 사이다

조탁 5090 솔리드 oc 500만원 이하면 살만한가요?? 10

퀘이사존 user_1060306
863 01-14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850w 클래식2 와 RTX2080 3

퀘이사존 아프리커학생
422 01-14
7 잡담

4090 오너분들 계신가요ㄷ 37

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
2.2k 01-14
0 사이다

5070ti 교체 후 화면이 안 나와요 10

퀘이사존 user_1118506
695 01-14
0 잡담

로그 감성 앞에서는 다 무릎을 꿇나 봅니다... 7

퀘이사존 스카이넷
914 0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