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기가바이트 5070ti 윈포 오씨 개봉 사용 제품 중고 얼마면 괜찬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60306
448 01-13
0 잡담

사무실 컴퓨터 모니터 신호없음 결론입니다.(스크롤 깁니다)

퀘이사존 닉네임이이게뭐야
248 01-13
1 질문

12600k에 5070ti 박아도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KOort01
769 01-13
0 사이다

글카 기판쪽 변색 4

퀘이사존 Asus만
374 01-13
1 잡담

astral 5080 white 구매했음 7

퀘이사존 user_972266
614 01-13
0 잡담

5080 불칸 구매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컴린이2200
567 01-13
15 잡담

5090 잘산걸까요 막차인가 31

퀘이사존 리프리스트
3.9k 01-13
3 사이다

글카 청소는 언제쯤 하시나요 34

퀘이사존 둥기덕둥러러러
791 01-13
2 사이다

5090 타익 점수 좀 봐주십쇼! 15

퀘이사존 모찌구리
846 01-13
0 사이다

다나와에 나오는 현금결제 몰에서 구매시.. 4

퀘이사존 릴리즈
590 01-13
0 질문

그래픽카드 변경하고 싶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687777
386 01-13
1 잡담

만일 5090 매트릭스 당첨 후 아스트랄 판매 시... 6

퀘이사존 유바
1.3k 01-13
3 사이다

5000번대 아스트랄 led 흰색으로 쓰시는분들 이거 변색인가요? 12

퀘이사존 퀘이스트
756 01-13
0 질문

그래픽 카드에 꼽는12핀 케이블 관련 질문 4

퀘이사존 user_850703
386 01-13
5 잡담

5080어뱅 설치했네요 3

퀘이사존 가출한총각
904 01-13
8 잡담

샀습니다 5090 10

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
1.8k 01-13
0 잡담

판매자 입장에서 이게 사기일수도 있을까요? 14

퀘이사존 hsn
694 01-13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변경 질문 있습니다! 4

퀘이사존 user_1119266
261 01-13
1 질문

hwinfo에서 gpu 전력 항목이 사라졌어요 2

퀘이사존 아칸다칸디
437 01-13
8 잡담

역시 5090은 다 취소인가보네요. ㅜㅜ 12

퀘이사존 적월랑
2.7k 01-13
3 잡담

5070ti 결제 해놨는데 취소될까봐 쫄리네요 3

퀘이사존 가을나무
834 01-13
2 잡담

근대 황가 이놈 ai에 미쳐있어서 21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1.1k 01-13
0 정보

그래픽 드라이버 업뎃 하면 모니터 깜박이는거 7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829 01-13
2 사이다

12600kf 3070ti -> 5070 변경 가능 질문드립니다 19

퀘이사존 주노주노79
567 01-13
1 사이다

선생님들 알리에서 5060ti 샀는데 질문 하나만 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1112444
532 01-13
10 잡담

이번에 산 5080 어마 아이스 수율 미쳤군요 (타익,노마드 추가) 21

퀘이사존 user_1027344
2.9k 01-13
2 잡담

진짜 6090은 천만원대 돌입하겠다 18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1.2k 01-13
1 잡담

막연함이 참 답답하네유 15

퀘이사존 Sum41
657 01-13
1 사이다

여기 믿을 만한 곳인가요? 27

퀘이사존 디던
907 01-13
2 사이다

5080 몇 분 후에 도착하는데 질문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사용자2077
649 01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