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엔비디아는 dlss켰을때 성능이 표준성능이 되길 바라는거였구나 6

퀘이사존 홍순찰
862 01-13
1 질문

그래픽카드질문이요!! 7

퀘이사존 user_512481
275 01-13
0 사이다

모니터가 꺼졌다 켜졌다 합니다. 뭐가 문제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98497
410 01-13
3 잡담

9070 노말로 미친짓 해봤습니다 (xt 바이오스 플래싱) 3

퀘이사존 에일리언웨어
960 01-13
5 잡담

3080Ti-> 5070Ti or 5080 고민되네요 10

퀘이사존 러시아쌀벌레
1.4k 01-13
6 정보

90급 플레그십 그래픽카드 가격 12

퀘이사존 금향
2.3k 01-13
0 사이다

에러가 떴는데 잘모르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845385
534 01-13
2 잡담

그래픽카드 정착하기 참 힘드네요 2

퀘이사존 ggwas
735 01-13
0 사이다

Rtx 5080 뒷면 정상인가요 10

퀘이사존 Robi
732 01-13
2 잡담

글카는 가격이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8

퀘이사존 user_1023583
1.2k 01-13
47 잡담

와, 저도 ASUS RTX 5090 MATRIX 당첨...와.. 82

퀘이사존 tavris
10k 01-13
1 잡담

5070 Ti super. 5080Ti. 소식은 없는가요? 5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2.5k 01-13
25 잡담

와 매트릭스 구입 기회 당첨!! ㄷ ㄷ 50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4.6k 01-13
2 질문

RX9070 연운 잔렉 증상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927768
840 01-13
1 질문

1060 3g가 안죽어서 5070ti가 붕 떠버렸습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1060306
645 01-13
0 잡담

간만에 80 아스트랄 타익한번 돌려봤습니다 3

퀘이사존 슈프림가지고싶다
555 01-13
1 잡담

램거지 글카거지가 실제네요... 2

퀘이사존 user_292232
987 01-13
0 사이다

컬러풀 5070ti 울트라 제품의 RGB 제어에 관해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rknight
388 01-13
0 질문

이거 파워나 글카에 문제가 있는 거 맞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935280
364 01-13
1 사이다

5090 슈프림 새제품 질문 드립니다 12

퀘이사존 Sum41
791 01-13
0 잡담

단돈100만원아래로 4090급성능뽑아버리기 33

퀘이사존 내마음별
1.3k 01-13
0 질문

오늘 뭐 정식드라이버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요?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585 01-13
1 질문

3070에서 9070xt로 갈아탔습니다 1

퀘이사존 데루찌
942 01-13
0 잡담

전쟁이네요, 글카 전쟁 8

퀘이사존 WithVR
903 01-13
0 잡담

글카 구매후 환불 될꺼 같네요 6

퀘이사존 POTG
725 01-13
10 잡담

요즘 5090을 보면 왠지 흐뭇하네요 9

퀘이사존 user_980371
2.1k 01-13
1 사이다

글카 가격 지금 왜 올랐어요? 3

퀘이사존 잉크밤
750 01-13
9 잡담

다음주에 인상폭이 더 크다고 하네요 15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2.9k 01-13
4 잡담

조텍5090 VIP정비소 출발! 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893 01-13
0 질문

그래픽카드 풀로드 및 화면꺼짐 증상 해결 하신분. 9

퀘이사존 매직바지
497 01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