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기가바이트 5090 에 슬리빙 케이블 사용해도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으어아으야으앙
588 01-12
0 잡담

컴퓨존 AORUS 지포스 RTX 5090 AI BOX 외엔 싹 품절.... 1

퀘이사존 user_292232
723 01-12
0 잡담

대체 4090은 왜 이러는건가요? 10

퀘이사존 WithVR
1k 01-12
1 사이다

4080 에서 9070XT 생각중인데요 23

퀘이사존 48C1
1k 01-12
5 정보

조텍 vip 매달 혜택 정리 (25년 7월부터) 10

퀘이사존 user_292232
1.4k 01-12
0 질문

엔비디아 드라이버 업뎃 후 글카 인식 안됨 2

퀘이사존 티플레티넘
528 01-12
9 질문

5090, 6090 여러 유부남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... 57

퀘이사존 user_1054849
2.7k 01-12
3 질문

전역 후 5070 사려했는데 9070xt으로 바꾸는거 어떤가요 11

퀘이사존 user_1107567
930 01-12
2 잡담

어제까지 G마켓 5070Ti 혜택가... 오늘은 솔드아웃 5

퀘이사존 KKM
1.1k 01-12
3 사이다

5070 TI VS 5080 고견 부탁드립니다. 29

퀘이사존 Nicedoyo
1.4k 01-12
1 사이다

5070ti 선택장애 4

퀘이사존 시후시은아빠
647 01-12
0 질문

5060 어디꺼 살까요 3

퀘이사존 스마일맨85
639 01-12
4 잡담

알리 470만 pny5090도 품절이네요 4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776 01-12
3 질문

5090 살까요 말까요 15

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
902 01-12
1 잡담

오늘부터 알리 세일이라서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다 올랐네요 5

퀘이사존 hazuki
732 01-12
1 잡담

DLSS 4.5는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요? 5

퀘이사존 hon3y
1.5k 01-12
0 잡담

네이버는 그래픽카드 사기꾼들 관리 안하려나요 9

퀘이사존 와룡벅지
736 01-12
8 잡담

Wireview pro ii 후기 입니다. 10

퀘이사존 EPKO
1.7k 01-12
0 사이다

Dlss4.5가 일단 dlss지원게임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게임패스
1.1k 01-12
1 사이다

글픽 가격 지금보다 더 오르지는 않겠죠? 18

퀘이사존 wooramk
1.3k 01-12
2 잡담

581.94 드라이버 사용하다가 21

퀘이사존 케이건
2.2k 01-12
0 잡담

보더랜드 4라는 게임에선 dlss 4.5 쓸모가 없네요 3

퀘이사존 EggMoneyNa
1.1k 01-12
0 잡담

결국 우려하던대로 글카 가격은 올랐네요 2

퀘이사존 arcteric
1.5k 01-12
1 질문

지지대 때문이라도 하단팬을 내려야 할까요 8

퀘이사존 퀘이사침묵
1k 01-12
2 잡담

에즈락 rx9070xt 추가 구매했습니다. 10

퀘이사존 MI친존재감
849 01-12
4 정보

4K 5070TI 사용 후기 (FEAT.스블) 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3.8k 01-12
2 잡담

5090이 지리긴 하네요 어크 섀도우즈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911 01-12
0 질문

30번대 드라이버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티플레티넘
593 01-12
0 질문

엔비디아 앱 드라이버 설치시 용량 쌓임 2

퀘이사존 까불이
869 01-12
0 잡담

FSR4 레드스톤ML 이거 HAGS랑 상관없이 돌아가는군요. 2

퀘이사존 RoseWoo
1k 01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