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70 Ti super. 5080Ti. 소식은 없는가요? 5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2.5k 01-13
25 잡담

와 매트릭스 구입 기회 당첨!! ㄷ ㄷ 50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4.6k 01-13
2 질문

RX9070 연운 잔렉 증상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927768
842 01-13
1 질문

1060 3g가 안죽어서 5070ti가 붕 떠버렸습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1060306
648 01-13
0 잡담

간만에 80 아스트랄 타익한번 돌려봤습니다 3

퀘이사존 슈프림가지고싶다
557 01-13
1 잡담

램거지 글카거지가 실제네요... 2

퀘이사존 user_292232
990 01-13
0 사이다

컬러풀 5070ti 울트라 제품의 RGB 제어에 관해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rknight
390 01-13
0 질문

이거 파워나 글카에 문제가 있는 거 맞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935280
366 01-13
1 사이다

5090 슈프림 새제품 질문 드립니다 12

퀘이사존 Sum41
792 01-13
0 잡담

단돈100만원아래로 4090급성능뽑아버리기 33

퀘이사존 내마음별
1.3k 01-13
0 질문

오늘 뭐 정식드라이버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요?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587 01-13
1 질문

3070에서 9070xt로 갈아탔습니다 1

퀘이사존 데루찌
944 01-13
0 잡담

전쟁이네요, 글카 전쟁 8

퀘이사존 WithVR
905 01-13
0 잡담

글카 구매후 환불 될꺼 같네요 6

퀘이사존 POTG
727 01-13
10 잡담

요즘 5090을 보면 왠지 흐뭇하네요 9

퀘이사존 user_980371
2.1k 01-13
1 사이다

글카 가격 지금 왜 올랐어요? 3

퀘이사존 잉크밤
754 01-13
9 잡담

다음주에 인상폭이 더 크다고 하네요 15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2.9k 01-13
4 잡담

조텍5090 VIP정비소 출발! 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894 01-13
0 질문

그래픽카드 풀로드 및 화면꺼짐 증상 해결 하신분. 9

퀘이사존 매직바지
498 01-13
0 질문

기가바이트 5070ti 윈포 오씨 개봉 사용 제품 중고 얼마면 괜찬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60306
447 01-13
0 잡담

사무실 컴퓨터 모니터 신호없음 결론입니다.(스크롤 깁니다)

퀘이사존 닉네임이이게뭐야
248 01-13
1 질문

12600k에 5070ti 박아도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KOort01
769 01-13
0 사이다

글카 기판쪽 변색 4

퀘이사존 Asus만
374 01-13
1 잡담

astral 5080 white 구매했음 7

퀘이사존 user_972266
614 01-13
0 잡담

5080 불칸 구매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컴린이2200
565 01-13
15 잡담

5090 잘산걸까요 막차인가 31

퀘이사존 리프리스트
3.9k 01-13
3 사이다

글카 청소는 언제쯤 하시나요 34

퀘이사존 둥기덕둥러러러
788 01-13
2 사이다

5090 타익 점수 좀 봐주십쇼! 15

퀘이사존 모찌구리
842 01-13
0 사이다

다나와에 나오는 현금결제 몰에서 구매시.. 4

퀘이사존 릴리즈
590 01-13
0 질문

그래픽카드 변경하고 싶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687777
386 01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