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80 둘 중에 하나 골라주세요. 5

퀘이사존 하나인
829 01-12
1 잡담

5090 그래픽 카드 값 너무 올라서 만리 같은 제조사는 7

퀘이사존 옆집청년
945 01-12
1 사이다

RTX3060 12기가 중고 얼마하나요? 6

퀘이사존 Hijack4
1.6k 01-12
0 사이다

4070s 에서 5070ti 넘어갈 만 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19059
951 01-12
0 잡담

지금 이 상황은 엔비디아 매출에 영향은 없는게 맞죠? 2

퀘이사존 WithVR
415 01-12
14 잡담

그래픽카드 당분간 졸업했습니다. 16

퀘이사존 자몽에이드좋아해요
3.8k 01-12
1 잡담

5090 시작된듯 5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1.1k 01-1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문제 아니겠죠? 비프음 5번 2

퀘이사존 미넛미넛
366 01-12
2 잡담

실제 내손에 들어온건 암것도 없는데 기분만 좋네요 ㅎ 2

퀘이사존 WithVR
470 01-12
5 잡담

남이 나에게 거저주는 식으로 싸게 팔거란 생각을 하지마요... 6

퀘이사존 망상의자유
1.2k 01-12
0 잡담

5070 한달 사용 후기(성능, 온도/소음, 블랙스크린) 7

퀘이사존 GG2
3k 01-12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4080s 미개봉품 이거 살만한가요?? 21

퀘이사존 user_1118837
750 01-12
0 사이다

지마켓 5070TI AERO 취소문자.. 4

퀘이사존 CWHDA
870 01-12
0 정보

듀얼오리 구성후 포멧시 주의해야할점....

퀘이사존 NOH.K.G
498 01-12
1 잡담

5090 완본체를 사고 숨만쉬었는데 가격이 올랐다 3

퀘이사존 SaintJuny
1.1k 01-12
17 잡담

5090매트릭스 너무 싸서 경쟁 박터지겠네요 31

퀘이사존 복준
8.7k 01-12
3 잡담

이 혼란한 상황에서 5090 아스트랄 LC 를 질렀습니다. 17

퀘이사존 적월랑
920 01-12
3 잡담

dlss4.5 실사 후 소신발언 2

퀘이사존 닐루
3.4k 01-12
0 질문

1070TI 에서 5060 업글 체감 클까요? 6

퀘이사존 쿠쿠마
977 01-12
2 잡담

베팅은 성공이네요 18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992 01-12
3 사이다

아스트랄 5090 가장 최근에 구매하신 분들 계신가요??? 12

퀘이사존 Sum41
815 01-1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지지대 설치위치 질문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청정수뉴비입니다
779 01-12
0 사이다

PNY XLR8 4090 그래픽카드 저만 이렇게 고장 잘나는건가요. 8

퀘이사존 컴퓨터가피로해
692 01-12
2 잡담

슈프림5090 720만… ㄷㄷ 14

퀘이사존 user_1021659
1.2k 01-12
3 정보

어제 알리 PNY5090 결국 취소엔딩.. 1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4k 01-12
0 잡담

7900xtx 게임패스 게임 해보다가 아쉬움1추가 5

퀘이사존 햄복검자
690 01-12
33 잡담

5070 산 지 한달 되었는데 정말 좋네요.... 38

퀘이사존 user_1113291
6.9k 01-12
1 사이다

조텍 5070 솔리드 OC vs 컬러풀 5070 울트라 OC 어떤게 더 좋은거에요? 5

퀘이사존 hazuki
900 01-12
3 잡담

다나와에 검색되는 5090 판매처가 줄어드는듯 2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735 01-12
2 사이다

5070ti 5080 두 모델중 어떤모델 고르는게 날까요? 12

퀘이사존 insighwalk
934 01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