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오늘부터 알리 세일이라서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다 올랐네요 5

퀘이사존 hazuki
733 01-12
1 잡담

DLSS 4.5는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요? 5

퀘이사존 hon3y
1.5k 01-12
0 잡담

네이버는 그래픽카드 사기꾼들 관리 안하려나요 9

퀘이사존 와룡벅지
737 01-12
8 잡담

Wireview pro ii 후기 입니다. 10

퀘이사존 EPKO
1.7k 01-12
0 사이다

Dlss4.5가 일단 dlss지원게임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게임패스
1.1k 01-12
1 사이다

글픽 가격 지금보다 더 오르지는 않겠죠? 18

퀘이사존 wooramk
1.3k 01-12
2 잡담

581.94 드라이버 사용하다가 21

퀘이사존 케이건
2.2k 01-12
0 잡담

보더랜드 4라는 게임에선 dlss 4.5 쓸모가 없네요 3

퀘이사존 EggMoneyNa
1.1k 01-12
0 잡담

결국 우려하던대로 글카 가격은 올랐네요 2

퀘이사존 arcteric
1.5k 01-12
1 질문

지지대 때문이라도 하단팬을 내려야 할까요 8

퀘이사존 퀘이사침묵
1k 01-12
2 잡담

에즈락 rx9070xt 추가 구매했습니다. 10

퀘이사존 MI친존재감
850 01-12
4 정보

4K 5070TI 사용 후기 (FEAT.스블) 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3.8k 01-12
2 잡담

5090이 지리긴 하네요 어크 섀도우즈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913 01-12
0 질문

30번대 드라이버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티플레티넘
593 01-12
0 질문

엔비디아 앱 드라이버 설치시 용량 쌓임 2

퀘이사존 까불이
872 01-12
0 잡담

FSR4 레드스톤ML 이거 HAGS랑 상관없이 돌아가는군요. 2

퀘이사존 RoseWoo
1k 01-12
0 사이다

5070ti 쓰는데 갑자기 이상현상이 잠깐 발생했는데.. 9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832 01-12
0 사이다

DarkFlash DQX80 + 컬러풀 iGame 5070TI 6

퀘이사존 디던
506 01-12
2 질문

진짜 컴 부품 너무 비싼거같아요 7

퀘이사존 왕배빵빵이
1.1k 01-12
3 잡담

zotac 5080 가격 이제 훨 올랏네요 7

퀘이사존 SWEETDREAM
1.4k 01-12
6 잡담

5070ti 주문하고 고민 중이네요... ㅜ 33

퀘이사존 김으악
2.3k 01-12
0 사이다

주식용으로 내외장그래픽 동시 사용중인데요 (Ultra5 225 vs GT1030) 2

퀘이사존 user_1118932
488 01-12
1 잡담

알리에 5090 워터포스 있네요 8

퀘이사존 user_349468
967 01-12
2 잡담

알리 5090 PNY 467만원.. 9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1k 01-12
2 잡담

amd가 tsmc에서 삼성 2나노로 바꾼다는데 4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954 01-12
0 질문

3060 -> 5070ti 체감 뭐를 통해서 하는게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116261
807 01-12
0 사이다

rtx5050 살까요 5

퀘이사존 user_1118728
626 01-12
1 잡담

다음주 전역인데 글카 가격 계속 올라 미치겠네요... 11

퀘이사존 user_1107567
802 01-11
1 잡담

5080 불칸 타스점수~ 4

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
820 01-11
1 질문

조텍 5070ti 온도 높은 편인지 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녹색브로콜리
660 01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