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에바겠죠???? 16

퀘이사존 Sum41
610 01-08
4 잡담

지마켓에 컬러풀 5080 어드밴스,불칸 다시 등록됐네요. 14

퀘이사존 아방스
1.4k 01-08
5 잡담

9070xt(afmf) vs 5080(mfg) 8

퀘이사존 상실의시대
1.9k 01-08
2 질문

이젠 5070이 qhd 144 정복한다고 봐도 될까요? 17

퀘이사존 user1231
3.6k 01-08
2 사이다

5090 뱅가드 타익, 파익, 스틸 테스트 결과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828284
919 01-08
1 잡담

그냥 5080 이걸로 샀습니다... 21

퀘이사존 user_813794
1.1k 01-08
3 사이다

ZOTAC GAMING 지포스 RTX 5070 Ti SOLID OC D7 16 요거 살까하는데.... 6

퀘이사존 컴터코코낫
680 01-08
3 잡담

광군절때가 진짜 쌌던거네요 11

퀘이사존 hazuki
1.2k 01-08
5 질문

그래픽카드 살꺼면 지금사야되나요? 14

퀘이사존 user_481728
1.3k 01-08
0 사이다

5090 뱅가드 3디막 테스트 뭐가 문제인걸까요? 6

퀘이사존 user_828284
555 01-08
0 질문

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Super OC Limited Edition D5 8GB 바이오스 2

퀘이사존 엠AUDIO
372 01-08
2 질문

DLSS4.5 킬려면... 6

퀘이사존 guse mong
1.5k 01-08
0 잡담

4070ti도 DLSS4.5 되나 보네요?? 2

퀘이사존 바이럴피해자
2.5k 01-08
2 질문

뉴비 그래픽카드 샀는데 이거 괜찮나요?? 7

퀘이사존 user_813794
547 01-08
1 사이다

롤 그래픽 가로줄 일렁임 깨짐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17080
656 01-08
0 잡담

라데온도 배그 끊김 현상이 사라졌나보네요. RX 9070 2

퀘이사존 싱글쵝오
1.6k 01-08
1 사이다

14900KF 5090 1000W 파워 업글 필요? 4

퀘이사존 첼시
483 01-08
0 질문

아이온2 i7 8700k+4060ti 조합 10

퀘이사존 user_1117756
963 01-08
0 질문

그래픽드라이브 업데이트후 3dmark 벤치 점수 3

퀘이사존 인생첫컴퓨터구매
427 01-08
1 질문

DLSS 4.5 품질,균형,성능 간 차이가 어떤가요? 8

퀘이사존 차트류
1.9k 01-08
1 질문

5070 타스랑 파스 점수 괜찮나요?? 1

퀘이사존 user_1112813
1.6k 01-08
6 잡담

루머) Rtx 6000번대 27년 하반기 22

퀘이사존 군자동재부팅
5.1k 01-08
3 잡담

조텍 as맘에 드네요. 10

퀘이사존 택크
1.1k 01-08
3 사이다

둘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 21

퀘이사존 user_845385
532 01-08
2 사이다

5080 그래픽카드 인식이 안됩니다 ㅠ살려주세요 9

퀘이사존 spoon3213
683 01-08
0 사이다

RTX4060 -> 5060Ti 체감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요동
1.2k 01-08
13 잡담

글카가격 오늘이 최저일수도잇겠네요 17

퀘이사존 골프트
4.2k 01-08
0 질문

dlss 개념에 대해서 제가 이해하는게 맞을까요? 3

퀘이사존 락키김
625 01-08
0 질문

i5-10400f 사용중인데 9070xt 사용해도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03978
561 01-08
1 사이다

13600kf / 5080 사용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xtrtrx
663 0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