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3가지 게임 테스트 DLSS 4.5 후기 4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4k 01-06
2 잡담

DLSS 4.5의 장점이 때로는 반작용을 하기도 하네요. 1

퀘이사존 dm[A.I]ntel
1.6k 01-06
0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뭐 사는게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16677
400 01-06
2 잡담

5090 업자매입가 올라갔네요 8

퀘이사존 모아나.
1.2k 01-06
0 사이다

5070ti가야르도원래 이런건가요? 2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872 01-06
2 잡담

5090 슈프림 언더볼팅 타익 4

퀘이사존 아메지스트
539 01-06
8 잡담

Dlss4.5 개인적인 소감 8

퀘이사존 헌법10조
6.9k 01-06
0 사이다

3060ti 제조사별 차이가 심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17772
426 01-06
2 잡담

9070xt 헬하운드 후기 4

퀘이사존 웅찬
1.1k 01-06
1 사이다

9070xt가 4080급이라는데 맞나요? 4

퀘이사존 코코넛우유
1k 01-06
1 질문

프리셋 M은 지원게임만되나요? 2

퀘이사존 ARlA
446 01-06
2 잡담

5080 슈퍼가 안나오다니요 4

퀘이사존 케모미미
1.5k 01-06
1 사이다

엔당 드라이버 566.36 쓰는데.. 8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3.1k 01-06
0 사이다

엔비디아 익스피리언스 사라졌나요?? 5

퀘이사존 마이클쓰
381 01-06
1 사이다

DLSS4.5 이렇게 설정해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2k 01-06
2 사이다

5080 화이트 그래픽카드,케이스 추천해주세요 12

퀘이사존 user_1116977
639 01-06
1 잡담

글카 교체 고민중.ㅡㅡ; 5

퀘이사존 스마일맨85
565 01-06
1 사이다

DLSS 4.5 경험해보고 싶은데 엔비디아 앱 문제 7

퀘이사존 블루쵸파
1.3k 01-06
0 사이다

5050 32만 vs 5060 42만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로라오
774 01-06
10 잡담

이럴 땐 한국에 살아서 다행이네요 18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3.5k 01-06
1 사이다

로드율60퍼 고주파 잡는법 있을까요 7

퀘이사존 쉽지않은데탑세계
375 01-06
2 정보

DLSS 4 VS 4.5 4K 성능모드 비교 7

퀘이사존 MouseSports
3.1k 01-06
1 사이다

5080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탈모가왔습니다. 8

퀘이사존 세상에하나
637 01-06
1 질문

FHD240hz모니터 라이젠5 7500F에 5070ti 11

퀘이사존 user_313020
420 01-06
0 정보

트랜스포머 4.5 간단 테스트 4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1.4k 01-06
1 질문

4k모니터5080이랑 qhd 5070ti 중에 어떤게 나을까요? 18

퀘이사존 tgd408
1.2k 01-06
0 질문

5070ti 토마호크 이 소음의 정체가 뭘까요..? 1

퀘이사존 고담시민
766 01-06
1 잡담

디아4 5080 dlss4.5 적용 4

퀘이사존 -385
2.2k 01-06
1 질문

RTX 5080 90도 꺾임 케이블 사용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챤바
588 01-06
1 잡담

드디어 5090 FE로 조립 해봤네요 1

퀘이사존 오디오파일
610 0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