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6 잡담

5090 간발의차로 탑승! 12

퀘이사존 4090내꺼야
1.9k 01-06
2 잡담

ddr 램값 때문에 super 는 어떻게 될까요 6

퀘이사존 user_898970
1.2k 01-06
2 사이다

글카와 4k 모니터 두대 11

퀘이사존 lKainl
295 01-06
1 잡담

얼떨결에 탁탁 18

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
692 01-06
1 사이다

5090 전력 제한 3

퀘이사존 user_1107531
433 01-06
1 사이다

아이온2 5600x/1660super 사용 중 글카업글 조언여쭙습니다. 24

퀘이사존 송파구거북왕
1.1k 01-06
1 사이다

Dlss 4.5 라는게 트랜스포머2를 지원한다던데 2

퀘이사존 고양씨
799 01-06
1 질문

5080 솔리드 중고가 이정도 괜찮은지요? 3

퀘이사존 상실의시대
1k 01-06
0 잡담

DLSS 4.5 RTX5000번대 전용 업스케일링 7

퀘이사존 -385
1.3k 01-06
6 정보

dlss 4.5가 생각보다 많이 좋아졌네요 26

퀘이사존 MouseSports
6k 01-06
0 정보

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 591.74 출시 5

퀘이사존 EzRK
2.9k 01-06
1 잡담

조텍 출발~ 3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448 01-06
3 사이다

5090 사고 고주파때문에 당황 아이들때가 가장 심하게 소리나네요 14

퀘이사존 흑토백토
907 01-06
0 잡담

글카는 천만원부터 시작한다 1

퀘이사존 user_1045478
611 01-06
4 잡담

써멀그리즐리 와이어뷰 프로 2 8

퀘이사존 burrrr
916 01-06
0 질문

5070 언더볼팅 끝내고 타임스파이 점수

퀘이사존 user_1026477
883 01-06
0 사이다

5070Ti PNY vs MSI? 3

퀘이사존 TKTTT
1k 01-06
1 사이다

5090 구매를 성공했는데여 7

퀘이사존 켕켕이
675 01-06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장애 장난 아니네요 ㅠㅠ 5070 9070 5070ti 9070xt 8

퀘이사존 똑똑이스머프
683 01-06
8 잡담

역시나 super는 없다 14

퀘이사존 SWEETDREAM
3.9k 01-06
0 질문

4090 능력 2

퀘이사존 무엇이든궁금해
461 01-06
3 사이다

조탁고시 실패했는데 만리 5090 갈라도 450 별로일려나요? 10

퀘이사존 앵무살수
728 01-06
1 잡담

5천번대 글카 가격 무조건 인상각인데요 5

퀘이사존 hsn
928 01-06
0 질문

RTX5070 언더볼팅 이게 끝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26477
498 01-06
0 질문

33 원정대 그래픽 설정 질문

퀘이사존 DewiAngel
330 01-06
0 잡담

5090을 산 이유 중 하나 11

퀘이사존 hsn
874 01-06
0 사이다

rx9070xt 사용중입니다 숫자놀이 좀 더 올라갈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5

퀘이사존 user_845385
426 01-06
1 잡담

5070ti vs 9070xt 비교 2탄- 레데리2 5

퀘이사존 마제스티
2k 01-06
4 잡담

고민끝에 5080 어마로 정착했습니다 25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.3k 01-06
7 잡담

컴퓨존 5090 벤투스 420 9

퀘이사존 user_349468
2.6k 0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