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5090 잘 도착햇습니다! 흐믓하네요!! 4

퀘이사존 SWEETDREAM
742 01-07
3 잡담

오늘 당근에 구매한 70 TI 솔리드 oc 만족합니다.

퀘이사존 Umbrella-Co
723 01-07
6 잡담

ㅋㅍㅈ 5090 재입고 거의 500만원으로 맞추었네요..ㅎㅎ 5

퀘이사존 이제시작
2.3k 01-07
4 잡담

지인컴 스틸레전드를 구매했는데 고주파가 심각하네요. 6

퀘이사존 KKM
715 01-07
40 잡담

앞으로 라데온은 쳐다도 안볼 것 같네요 58

퀘이사존 Foxtail9125
6.8k 01-07
0 질문

DLSS 4.5 하려면 새로나온 베타 드라이버를 설치 하면 되는거죠? 2

퀘이사존 알수없는기동력
832 01-07
0 정보

DLSS 4.5 차이를 잘 찍었다고 생각한 영상입니다.

퀘이사존 MouseSports
2.5k 01-07
46 잡담

5090 뱅가드를 주문했는데 슈프림이 오네요 43

퀘이사존 S20FE
7.8k 01-07
26 잡담

RTX5080 DLSS 4.5 적용법과 ㅎㄷㄷ한 체감 40

퀘이사존 우왕구웃
15.7k 01-07
1 질문

그래픽 카드 선택에 조언을 구해봅니다. 4

퀘이사존 Tagore
357 01-07
1 사이다

엔비디아앱 프레임표시 gpu 온도 높아지는 현상 2

퀘이사존 다크나이트2
613 01-07
1 질문

5070 핫딜 이제 안뜰까요ㅠㅠ 8

퀘이사존 user_1107567
892 01-07
1 사이다

글카를사고 3

퀘이사존 lKainl
335 01-07
1 사이다

5080 어로스마스터 오늘 받은 제품 양품이 맞을까요? 5

퀘이사존 조우님
658 01-07
1 잡담

265k + 4060,5070 비교 그리고 햇갈리는 점 4

퀘이사존 20대컴린이
356 01-07
2 잡담

월요일날 주문한건 아직안오공 어제주문한게 먼저왔네요? 4

퀘이사존 애플게이트
350 01-07
1 사이다

전원을 켰을 때, 그래픽카드 팬이 돌지 않고, 인식도 안되네요. 4

퀘이사존 마스터샷
418 01-07
0 사이다

RTX5080 그래픽카드 팬 상시로 돌아가면 더 좋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15208
544 01-07
0 사이다

회사별 멜팅시 전원케이블에 대한 정책을 알수있을까요 4

퀘이사존 아칸다칸디
504 01-07
7 잡담

5090 amp 구매했는데 언더볼팅 잘돼서 좋네요! 17

퀘이사존 user_833650
1.4k 01-07
1 사이다

얼마전에 그래픽카드 써멀 뭐 녹았다던 회사가 어디였죠? 1

퀘이사존 자크
546 01-07
31 잡담

그나저나 TR 2세대 때문에 AMD는 또 욕먹겠네요. 37

퀘이사존 류오동
6.6k 01-07
1 정보

9060xt 8기가 애즈락 스틸레전드 화이트컨셉 후기

퀘이사존 AMD굿잡
518 01-07
1 사이다

중고 글카 구매 질문있습니다 14

퀘이사존 윤수호랑이
620 01-07
0 사이다

사이버펑크를하고있는데요 RR? 15

퀘이사존 인생첫컴퓨터구매
898 01-07
1 잡담

dlss 4.5 리뷰 (해외 유튜버) 4

퀘이사존 블루쵸파
3.8k 01-07
2 잡담

채굴 때만큼 가격이 올라버릴까요.. 5

퀘이사존 user__507160
902 01-07
2 질문

4060에는 드라이버 뭐 써야 할까요?? 2

퀘이사존 고미고미
1.2k 01-07
1 사이다

dlss 4.5는 성능모드가 정확히 뭘 말하는 건가요? 6

퀘이사존 fearNOT
1.1k 01-07
0 질문

글카도 수명이 4

퀘이사존 Mandubu
540 01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