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저도 5070ti을 써보네요. 3

퀘이사존 글카넘모비쌈
1.4k 12-28
1 질문

케이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10

퀘이사존 김밥말이
926 12-28
0 질문

길잃은 어린양을 도와주실 지져스를 찾습니다. 13

퀘이사존 user_1115722
510 12-28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구매 고민중입니다. 8

퀘이사존 선호도
419 12-28
3 정보

7700xt에서 9070xt로 업그레이드 2

퀘이사존 Linminmey00
868 12-28
0 질문

모니터 절전모드 해제시 수직동기, vrr 풀리는거 방법있을까요?

퀘이사존 ajoucap
685 12-28
3 사이다

9070xt 고주파소리 10

퀘이사존 user_1111480
1.5k 12-28
0 사이다

rtx5060 모니터 출력 질문 3

퀘이사존 기기박김박최
451 12-28
0 질문

9070xt 글카교체 밴치결과가 낮은거같습니다 4

퀘이사존 벼리별이
475 12-28
0 사이다

4070S STORM X DUAL 아이들시 80도 정상인가요... 3

퀘이사존 user_746503
394 12-28
2 질문

RTX 5090 스토커2 ①DLSS+DLAA, ②DLSS+품질 차이 있나요? 3

퀘이사존 귀방망이
1.1k 12-28
0 질문

5080 12vhpwr 케이블 질문 1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548 12-28
1 잡담

9070xt 구매후 해결을 포기한 문제 7

퀘이사존 규느님
801 12-28
1 질문

RTX 5090 스타워즈 아웃로 그래픽 카드 온도 몇? 5

퀘이사존 귀방망이
818 12-28
1 사이다

RTX 5060 으로 4k 240hz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기기박김박최
1.1k 12-28
4 정보

애즈락 RX 9070 XT *삼성* 스틸레전드 추가 전력 68W 스틸노마드, 타임스파이 = 하이닉스보다 못함 26

퀘이사존 KKM
1.4k 12-28
0 질문

5070ti 12vhpwr 케이블 3

퀘이사존 user_726775
761 12-28
1 사이다

pny 4080s 커넥터 멜팅 질문 3

퀘이사존 1luminate
962 12-28
0 질문

글카 펌웨어 바이오스 2

퀘이사존 구사공사
472 12-28
1 잡담

쿨러마스터 글카는 언제 나올까요? 1

퀘이사존 슈퍼타워케이스빌런
422 12-28
0 사이다

4070super 8핀 4개 연결해서 12핀 변환 7

퀘이사존 미담디자인
500 12-28
5 잡담

결국 12

퀘이사존 스테센세
1.2k 12-28
0 사이다

이 파워 8핀2개 사용하는 그래픽카드 사용가능한가요? 3

퀘이사존 Steelix
432 12-28
0 질문

RTX3080 슈프림 정품팬 어떻게 구하나요? 3

퀘이사존 JS2theoneLs
639 12-28
0 사이다

탁탁몰 적립금 사용 질문좀 드릴게요!!! 2

퀘이사존 IWGP
441 12-28
0 사이다

3080 컬러풀 어드뱅 쓰고 있는데요 4

퀘이사존 사용자2077
497 12-28
0 질문

컬러풀 5070 ex v2 d7(토마호크) 평판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7264
459 12-28
1 잡담

5060ti 16GB 3팬 상급모델 가격이 ㄷㄷ 2

퀘이사존 JS2theoneLs
1.3k 12-28
0 질문

리안 리 버티컬 GPU 키트 (PCIE 5.0 라이저 케이블) 개봉기 (?) 및 질문 3

퀘이사존 seonghyunc
546 12-28
0 잡담

몬헌와일즈 하시면 글카온도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 5

퀘이사존 하료쵸
1.8k 12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