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RTX3080 슈프림 정품팬 어떻게 구하나요? 3

퀘이사존 JS2theoneLs
639 12-28
0 사이다

탁탁몰 적립금 사용 질문좀 드릴게요!!! 2

퀘이사존 IWGP
441 12-28
0 사이다

3080 컬러풀 어드뱅 쓰고 있는데요 4

퀘이사존 사용자2077
497 12-28
0 질문

컬러풀 5070 ex v2 d7(토마호크) 평판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7264
459 12-28
1 잡담

5060ti 16GB 3팬 상급모델 가격이 ㄷㄷ 2

퀘이사존 JS2theoneLs
1.3k 12-28
0 질문

리안 리 버티컬 GPU 키트 (PCIE 5.0 라이저 케이블) 개봉기 (?) 및 질문 3

퀘이사존 seonghyunc
546 12-28
0 잡담

몬헌와일즈 하시면 글카온도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 5

퀘이사존 하료쵸
1.8k 12-28
0 사이다

3070ti에서 5070ti 케이블 연결 8

퀘이사존 user_1115559
645 12-28
0 질문

모니터 안켜짐 현상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700198
313 12-28
3 사이다

9070XT 해상도 저하문제... 13

퀘이사존 잉담곰
981 12-28
6 잡담

컬러풀 RTX 5080 어뱅 조용하네요. 12

퀘이사존 래빗양군
2.1k 12-28
0 질문

9070xt 실시간 프레임보고 싶어요 9

퀘이사존 소주감별사
548 12-28
0 사이다

Resizeble Bar 기능이 시스템 메모리에 캐시되나요? 4

퀘이사존 KKM
669 12-28
0 사이다

갤럭시 5070ti 그래픽카드 팬소음 8

퀘이사존 김일반
1.1k 12-28
5 잡담

INNO3D 5080 으로 화이트 빌드 완성했네요 10

퀘이사존 옹구요
2.2k 12-28
1 질문

3080->5060 10

퀘이사존 user_1109250
933 12-27
0 질문

글카드라이버 2

퀘이사존 DARY
421 12-27
3 잡담

매트릭스 5090 불량처리사태볼때 국내 AS는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kaminari
1.5k 12-27
1 질문

그래픽카드 팬 질문이요 9

퀘이사존 쿨제이슨
321 12-27
0 질문

유튜브 사용시 화면 깨짐 현상 질문좀 드릴게요 2

퀘이사존 dlemdlem
385 12-27
5 잡담

5080 질렀습니다 19

퀘이사존 Shawn
7.9k 12-27
1 잡담

드라이버 안정성은 진짜 케바케네요. 1

퀘이사존 user_541614
1k 12-27
0 사이다

6900xt vs 3080ti 7

퀘이사존 smimis
682 12-27
0 사이다

RTX 5080 + 중소 4k 160hz VS 5070TI + OLED 4k 고민입니다.. 8

퀘이사존 backd0
736 12-27
14 잡담

5090 슈프림 커넥터번 당첨이네요..;; 39

퀘이사존 rebullu
2.9k 12-27
2 질문

지금 5080 어마 사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23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.3k 12-27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쿠르르쾅쾅
488 12-27
1 정보

농협 녹투아 5080 시소닉 문어발 조합 2

퀘이사존 저소음추구
729 12-27
0 질문

무상 as 반 년 남은 4090, 중고로 팔릴 수 있을까요? 11

퀘이사존 놓치지않을거에요
1.2k 12-27
5 정보

애즈락 RX 9070 XT *삼성* 스틸레전드 다크 3DMARK (온도정보 포함) 14

퀘이사존 KKM
2k 12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