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질문

글카 바꾸려고 하는데 의미가 있을까요? 15

퀘이사존 슬헷
1.1k 12-07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5070ti 만리 갈라도 4

퀘이사존 user_677966
1.4k 12-07
2 잡담

제가 슈프림만 사다가 5090은 아스트랄로 산 이유 5

퀘이사존 기로이
2.1k 12-07
0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쓰고 있는데 전압이 이렇게 나오는데 정상인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111631
1.2k 12-07
2 잡담

591.44 문제가 있었군요 8

퀘이사존 GomFilm
2.3k 12-07
0 사이다

글카 청소할려 했는데 2

퀘이사존 인뗄
536 12-07
15 잡담

9070xt 3일 정도 굴려본 후기 45

퀘이사존 ggwas
18.4k 12-07
2 잡담

당근 선입금? 채굴 그래픽카드 판매 15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3k 12-07
0 질문

드라이버 설치중 이렇게 뜨는데요... 2

퀘이사존 질리언
808 12-07
1 잡담

591.44 저한테 만큼은 갓 드라이버네요 2

퀘이사존 user_1065508
2.2k 12-07
0 잡담

드라이버 591 사용후 먹통급 6

퀘이사존 젠슨황의머리뽀개고싶
1.7k 12-07
1 잡담

591.44 저는 아무이상 없네요... 3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1.1k 12-07
1 잡담

Asrock 9070xt Challenger 구매 및 사용 후기 4

퀘이사존 luckyhkw
823 12-07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alexi
456 12-07
4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vs 슈프림 고민중입니다 27

퀘이사존 압수스-
1.8k 12-07
0 사이다

9070XT에 하이닉스칩? 삼성칩? 3

퀘이사존 krookroo
996 12-07
1 사이다

만리 폴라폭스 글카 별로인가요? 10

퀘이사존 꼬리조아
1.4k 12-07
15 질문

10년 쓸 그래픽카드를 추천한다면? 45

퀘이사존 user_1108420
3.1k 12-07
2 잡담

진짜 올 여름에 무리해서 컴 산게 신의 한수가 될줄이야.... 9

퀘이사존 망상의자유
1.2k 12-07
0 잡담

로컬 ai 최고의 입문기 , 서브gpu 5070 ti super

퀘이사존 user_898970
1.8k 12-07
1 정보

[초간단리뷰] 사파이어 라데온 9070 니트로+

퀘이사존 user_1088688
821 12-07
1 사이다

5070으로 컴터 맞췄는데 글카 드라이버 설치 필수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103105
916 12-07
1 사이다

3D MARK 점수 질문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648 12-07
2 질문

당근에 채굴글카 올라왔는데 너무 사고싶네요 25

퀘이사존 user_876617
2.1k 12-07
1 질문

리뷰이벤트)ASRock 라데온 RX 9070 XT 스틸레전드 D6 16GB

퀘이사존 ziabdl
923 12-07
1 질문

글카 문제인지 DP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9889
550 12-07
1 사이다

라데온은 그냥 고주파가 정품인가요 9

퀘이사존 avxg
1.1k 12-07
1 질문

5060 인식 안됨 11

퀘이사존 user_1098464
1.1k 12-07
1 사이다

솔리드 백플 3

퀘이사존 소름
1.1k 12-07
0 질문

5060ti연결했는데 전원이안들어옵니다...ㅠ 8

퀘이사존 구름말이
1.7k 12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