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그래픽카드 교체후 모니터 신호없음

퀘이사존 상상력가
6 464

2026.01.03 22:04

관련태그

  • #1080ti
  • #3060ti
  • #모니터신호없음
  • #신호없음
  • #나는바보

댓글: 6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5080 뱅가드 고주파 한번 봐주세요 5

퀘이사존 POTG
1.1k 01-04
1 사이다

조텍 5090 VVIP 문의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시간이
682 01-04
2 정보

스팀통계 12월 라데온 첫 진입 성공! 5

퀘이사존 복준
978 01-04
0 사이다

5070Ti 호환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826758
440 01-04
0 질문

안전성/호환성 괜찮은 엔비디아 드라이버 버전 질문 입니다 4

퀘이사존 어딘가의
593 01-04
12 잡담

여러분이라면 지금 파시겠습니까? 30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5.4k 01-04
1 잡담

게임하는데 메모리 32기가가 왜 필요하냐구요? 3

퀘이사존 WithVR
1k 01-04
0 질문

그래픽카드 사는 거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Aekw
494 01-04
1 질문

RX9070 인데 메모리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. 6

퀘이사존 제디봉
578 01-04
0 잡담

만악의 근원은 윈도우네여.. 2

퀘이사존 에일리언웨어
596 01-04
0 사이다

컴퓨터 구매후 첫 드라이버 설치 할려고 하는데 6

퀘이사존 Ndoo
367 01-04
3 사이다

5070ti최하급기->5080상급기 으로 업글 vs 그냥 그래픽 카드 지지대 구입 7

퀘이사존 user_1060306
1.7k 01-04
1 사이다

5070ti만리 갈라도가 낫나요 트리오4가낫나요? 28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880 01-04
2 질문

그래픽카드 선택 질문 4

퀘이사존 user_572670
273 01-04
2 사이다

asus 9070 prime evo 차이점이 뭘까요 2

퀘이사존 mullson
981 01-04
0 질문

이번에 그래픽카드를 처음 샀는데 3

퀘이사존 user_1087243
323 01-04
1 질문

9070XT 전력 및 FPS 해결 도와주실 분 ㅜㅡ 1

퀘이사존 user_1087448
444 01-04
0 질문

인텔 CPU 사용자분들은 '스트림 스위치 포트'가 비정상일때 'AFMF2.1' 정상인가요? 17

퀘이사존 KKM
687 01-04
2 질문

글카 업글할까 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Mestalla
394 01-04
1 사이다

MANLI 5090 STELLAR 420만원 괜찮나여 7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1.1k 01-04
4 질문

5080 어떤제품 구매가 좋을까요? 34

퀘이사존 user_1114172
1.7k 01-04
1 질문

그래픽카드 변경 조언 부탁드립니다.. 8

퀘이사존 user_754727
387 01-04
2 잡담

후기이벤트) rx9070xt 헬하운드 구매 후기 6

퀘이사존 졸려요오오오
861 01-04
0 질문

그래픽카드 뒷판 커패시터? 반만 떨어졌는데 사용해도 되나요?

퀘이사존 user_1117157
505 01-04
1 질문

5080 타스 정상인지 확인 가능할까요 3

퀘이사존 하늘별
616 01-04
0 질문

외장 그래픽카드 인식이 안됩니다... 2

퀘이사존 user_686145
440 01-04
0 잡담

ces 떄 인텔 b770? 이나 다른 글카 소식있을려나요 2

퀘이사존 루도
583 01-04
0 질문

조텍 3080 써멀패드 두깨를 모르겠어요… 2

퀘이사존 user_1116699
507 01-04
1 사이다

타스 점수가 낮은거같아요 8

퀘이사존 스테센세
511 01-04
1 사이다

출력동적범위 전체로 어캐 바꾸나요? 7

퀘이사존 호엥호엥
392 01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