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하드웨어 시장 진짜 대혼돈의 시대가 도래했네요.

퀘이사존 logico
3 762

2026.01.26 21:26

댓글: 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2 잡담

패닉바잉 하신분들 엄청 많던데 37

퀘이사존 user_462084
8.7k 01-27
0 질문

5080 타스가 이상해요 9

퀘이사존 바둑돌
612 01-27
6 잡담

옆동네에 가격 잘아시는 분 가격표 대충 정리해 주셨습니다. 9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1.7k 01-27
0 잡담

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나왔네요

퀘이사존 루도
613 01-27
3 잡담

어렵게 어렵게ㅠㅠ 8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565 01-27
0 잡담

5060 이 오르면 1

퀘이사존 user_349468
651 01-27
1 잡담

중국은 DRAM 못만드나봅니다. 13

퀘이사존 WithVR
1.2k 01-27
15 정보

조텍 사태를 보고 컴퓨존 문의 결과 5

퀘이사존 윤도리
5.7k 01-27
0 질문

글카에 hdmi 연결시 화면이 늦게 뜹니다

퀘이사존 user_1122518
367 01-27
25 잡담

모두가 짐작하는 6000번대 꼬라지 35

퀘이사존 내면의야수
5.6k 01-27
0 잡담

이번 세대에 MSI 는 똥볼만 차네요

퀘이사존 hon3y
1.3k 01-27
0 잡담

심심해서 무어 구경중 2

퀘이사존 루도
487 01-27
34 잡담

탁탁몰 공지사항 보셨나요? 24

퀘이사존 칸초
2.7k 01-27
0 사이다

고수분들 구매취소할까요? ㅠ 17

퀘이사존 송탄지우아빠
913 01-27
2 사이다

다들화스트랄이 젤 이쁘다구하시는데 27

퀘이사존 토라냥
902 01-27
1 질문

하단팬달면 쿨링 효과가 어느정도 일려나요? 12

퀘이사존 user_1059310
2.3k 01-27
2 잡담

5070도 엄청 비싸졌네요 1

퀘이사존 우투리
1k 01-27
0 사이다

5090 슈프림 사용중인데 전류체크 대안이 8

퀘이사존 yaHH
798 01-27
2 잡담

9070xt 언더볼팅 (스텔라 블레이드) 8

퀘이사존 게임패스
1.7k 01-27
3 정보

5090콘넥터 온도 감지용 센서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WithVR
879 01-27
2 정보

글카 해외 직구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전문가님
2.3k 01-27
15 잡담

결국... 5070 11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22

퀘이사존 user_1122411
4.7k 01-27
2 잡담

9070xt -> rtx 5080 기변 후기 8

퀘이사존 프롤린
1.4k 01-27
0 잡담

그래픽카드... 18

퀘이사존 dqeklz
1.1k 01-27
3 질문

5080 폴라폭스 탑승합니다 4

퀘이사존 Luinwalker
1.1k 01-27
1 질문

5070ti 아이들 온도가 53도가 넘어가는데 정상일까요? 11

퀘이사존 KOort01
1.3k 01-27
28 잡담

경제학도(ㅈ문가)로써 본 5090 가격 전망(중고 x) 84

퀘이사존 user_925175
6.5k 01-27
12 정보

[5090 슈프림] 설치 및 벤치 후기 3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2.5k 01-27
1 사이다

뱅가드 225만...질러버렸는데 잘한걸까요 15

퀘이사존 스테센세
1.1k 01-27
3 잡담

5060ti 16GB 물량 난리인가 보군요. 7

퀘이사존 JS2theoneLs
3.3k 01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