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호환이랑 gpu 추천...

퀘이사존 user_1144626
20 637

2026.05.31 08:25

댓글: 2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AMD 라데온 vs 인텔 ARC PCI Express Stream Switch Port 차이점

퀘이사존 KKM
433 01-23
0 잡담

컴카페에서도 해킹해서 5090으로 사기치네요 7

퀘이사존 Dandy
758 01-23
33 잡담

50 생산 중단 48

퀘이사존 아스트랄
12.6k 01-23
1 잡담

글카 지금 멸망 아닌가여? 1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1.1k 01-23
0 정보

행사 종료... 2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1.4k 01-23
0 질문

현시점에서 5080 화이트 상급기를 260 이상주고 사는게 맞을까요 4090 상급기 중고를 320쯤에 사는게... 2

퀘이사존 user_978976
733 01-23
0 사이다

여러분들 NVIDIA APP 사용 하시나요? 8

퀘이사존 POTG
857 01-23
0 사이다

라데온 드라이버 다운로드 관련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아싸라비야
472 01-23
0 잡담

6000번대는 램 안정화 하고 발표할듯 1

퀘이사존 Dr.jude
864 01-23
0 질문

그래픽카드 궁금한거 있습니다! 2

퀘이사존 팬티엄골드
293 01-23
1 잡담

80말~90년대초에는 pc가 아파트값의 최소 1~2퍼센트 넘었음 6

퀘이사존 user12378
546 01-23
0 사이다

조텍 초기불량 교환 받을때 미개봉 새제품으로 주는건가요? 3

퀘이사존 비매품
1.1k 01-23
0 사이다

5년 넘게 존버중이었는데 5

퀘이사존 룽이이잉
733 01-23
16 정보

MEG 커스텀 << 여기에 의뢰 맡기지 마십쇼 12

퀘이사존 Parade
2.5k 01-23
0 잡담

RTX VSR 품질 4 + HDR 소비 전력

퀘이사존 KKM
591 01-23
1 질문

5060ti pci-e 선연결 질문합니다. 이거 못쓰는건가요? 8

퀘이사존 차마고도
481 01-23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분리 2

퀘이사존 user_1098611
427 01-23
0 정보

글카 중고거래 유의해야 할 점 있나요 5

퀘이사존 머보털디
657 01-23
2 잡담

상대적으로 pro6000은 가격 변동이 적네요 8

퀘이사존 할미새사촌
840 01-23
4 잡담

이제 몇년간 글카는 계속 더 비싸질듯 ㅇㅇ 7

퀘이사존 뒹구울
1.6k 01-23
5 잡담

글카로 인생업적 4

퀘이사존 닐루
1.1k 01-23
0 사이다

9070XT 스타크래프트 실행 오류 2

퀘이사존 user_1087448
764 01-23
7 잡담

이러면 또 5090으로 6090을 교환 가능...? 15

퀘이사존 신성혜린
2.2k 01-23
2 잡담

가면무도회 시기는 지났음 15

퀘이사존 M4
824 01-23
0 잡담

아스트랄은 750이 정가네요 9

퀘이사존 user_351316
707 01-23
4 잡담

가격 폭등하면 용팔이 매출 떨어지는거 아닌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917202
880 01-23
2 잡담

70xt 프라임 온도 미쳤네요 ㅋㅋㅋㅋ 7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966 01-23
3 잡담

녹투아 5080 장착 6

퀘이사존 고래거북
931 01-23
5 사이다

여긴 이제 정보게시판이 아닌건가요? 12

퀘이사존 48C1
1.2k 01-23
13 잡담

최하점에 5090 4대나 산 게 인생 업적인 분도 계시네요 46

퀘이사존 동키치
3.7k 01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